본문 바로가기
해외 VM 트렌드/도쿄 VM

티파니 매장

by 머쉬룸M 2007. 9. 17.
반응형

이번 시즌의 티파니는 좀더 케주얼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가까이 할 수있게 도시적이고

즐거운 쇼핑의 주제로 연출하였다

대중적으로 상품을 유도하기 위한 생활 패턴인 쇼핑을 주제로 쇼윈도를 연출 하였다

역시 티파니는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를 계속적으로.....







반응형

'해외 VM 트렌드 > 도쿄 V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폰기 미드타운  (4) 2007.10.15
日백화점 식품부 구경하기  (7) 2007.10.13
롯폰기 모리빌딩  (4) 2007.10.11
이세탄 가을 쇼윈도(06)  (4) 2007.10.02
남성 전용 일본 이세탄 백화점  (5) 2007.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