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업무상 오픈작업으로 수많은 사람들과 일을 했는데 참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이었다. 그 중에는 남자들도 많았는데 4일 동안 가볍게 잠시 휴식을 할 때 이런저런 대화를 했다. 대화중 연애나 남녀 관심분야에 대한 토크를 하면서 잠시 피곤함까지 잊게 할 정도로 이성에 대한 관심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들로 흥미와 웃음을 주는 대화가 있었다. 특히 여자 헤어스타일에 대한 남자들의 생각이 여자들에게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남자들이 생각하는 은근히 예뻐 보이는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 중 하나가 헤어스타일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 여자들의 질문은 “남자들은 긴 생머리 여자를 좋아하지 않아요” 라는 질문에 남자들은 “네 물론 남자는 긴 생머리를 좋아하지만 모든 남자들이 다 좋아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최근에는 패션에 진보적인 남자는 긴 생머리보다는 그녀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라면 어떤 헤어스타일이라도 호감과 관심을 가지게 하죠”라고 하면서 긴 생머리보다 은근히 예뻐 보이고 매력적인 스타일이 있다고 한다.

1.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

하나로 깨끗하게 묶은 머리는 은근히 섹시하면서 스타일링에 따라 귀여운 이미지를 준다고 한다. 하나로 묶은 머리에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구체적으로 말하는데 말총머리(포니테일 스타일)처럼 위로 묶어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주는 스타일을 더욱 좋아했다. 그리고 업스타일을 좋아 했는데 단고머리처럼 정수리부분까지 올린머리보다 살짝 내려오면서 잔머리가 자연스럽게 보이는 스타일을 좋아 했다. 그래서 남자들에게 왜 하나로 묶은 머리(또는 올린머리)를 좋아하는지 이유로 물어봤는데 대부분의 남자들의 말은 “묶은 머리는 목선을 아름답게 보여주어 여성스럽고 뒷모습 또한 사랑스럽고 때론 섹시한 분위기를 준다” 라고 하니 긴 생머리보다 최근에는 묶은 올린머리가 여성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하는 말들은 묶은 머리는 머리모양도 귀엽게 연출해주며 두상이 예쁘게 보여주는 것 같다고 한다.

2. 쇼트 헤어지만 너무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대부분의 남자들은 짧은 머리보다 긴 머리를 좋아한다. 짧은 머리는 다소 강한 인상과 긴 머리보다 여성스러움이 감소한다는 이유이다. 하지만 짧은 머리도 매력적이고 호감을 주는 스타일이 있다고 하는데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두상이 예쁜 사람이 쇼트 헤어스타일을 하면 정말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오히려 긴 머리보다 매력적으로 보이죠. 살짝 웨이브가 있으면 더 좋고요” 하는 말을 하면서 쇼트 헤어이지만 너무 잘 어울리고 두상이 예쁜 여자의 쇼트헤어스타일에 대해 호감도를 지지했다. 하지만 쇼트 스타일에도 너무 날카롭게 컷을 하거나 남자같이 짧은 헤어 스타일링에 대해서는 거리감을 줄 수 있으며 부담스럽다고 한다.

3. 사랑스러운 뱅 단발 헤어스타일

앞머리를 가지런히 일자로 자른 스타일이 뱅 스타일이다. 뱅 스타일에서도 단발 길이로 커트한 스타일을 특히 좋아 했으며 가벼운 웨이브를 했다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호감을 주는 스타일이라 한다. 이마를 보여주는 스타일은 여성스럽고 단아한 이미지와 지적인 분위기를 준다면 앞머리를 가지런히 자른 스타일은 귀엽고 어려보이는 이미지로 남자들이 은근이 좋아한다고 하니 이야기를 듣는 여자들, 한마디 한다. “그래서 요즘 앞머리를 일자로 자른 헤어스타일이 많이 보이는 이유가 남자들이 좋아해서 그런가? 나도 한번 앞머리 내릴까봐” 하며 남자들이 은근히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게 되었다.
비슷한 스타일인 보브 스타일은 단정하고 깔끔한 분위기이지만 뱅 스타일은 앞머리를 내렸을 뿐인데 보브 스타일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남자들이 좋아한다고 하니 남자들은 역시 귀여운 여자 스타일을 좋아하나 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으로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검은괭이 2010.08.20 08:26

    커트로 자르고 싶네요 ㅎㅎ
    근데 커트로 자르면 항상 관리를 못 해서 ㅠㅠ
    잘 보구 가용~

    • BlogIcon 머쉬룸M 2010.08.21 07:50 신고

      저도 커트지만 관리하는 방법만 잘 알면 별 문제 없어요^^

  3. BlogIcon 전북의재발견 2010.08.20 09:41

    까만 긴머리의 청순한 스타일은 이제 좀 지겨울 때가 됐죠.^^
    요즘 분들은 다양한 개성이 있는 분들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윗분 말대로 자기에게 가장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게 더 예뻐보이게 하지 않겠어요?

    • BlogIcon 머쉬룸M 2010.08.21 07:51 신고

      그럼요 자신에게 잘 어울려야 가장 자연스럽고 예쁘죠^^

  4. BlogIcon Okbogoo 2010.08.20 12:04

    전 짧은 머리한 여성분이 어찌나 매력이 느껴지던지^^ㅎㅎ

  5. ㅁㅁㅁ 2010.08.20 13:08

    그냥얼굴이 이쁘면됨 ;;;;;

  6. BlogIcon 황자 2010.08.20 13:31

    전 이상형이 똥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입니다 ^0^

  7. 샤인블루 2010.08.20 14:21

    흠 남자는 짧은머리 되게 싫어하던데 짧은머리 여성보면 머리기르라고 잔소리하던데 그리고 파마도 되게 싫어함 파마하면 무조건 생머리가 좋다고 머리피래

  8. 아무소용없음.. 2010.08.20 14:26

    모든 스타일이 자기한테 어울려야 좋은거지..
    이뿐사람은 뭘해도이뿜....
    그래도 제일 무난한게 긴머리라는...
    특히나 단발은 잘어울리는사람이 거의없음...
    커트는 윤은혜가 참 잘어울리고...
    올림머리는 긴머리처럼 대충 다 괜찮고..
    정답은 긴머리라는...

  9. ㅁㄴㅇㅁㄴㅇ 2010.08.20 14:42

    어울리면 누가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 생머리라도 안어울리는 사람이 하면 웃겨보이는걸

  10. 뽀글이 파마머리를 해도 어울리기만 하면 그만. 2010.08.20 15:16

    문제는 머리스타일이 아니라,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지 알아채는 감각이다.
    여자들 보면, 다른여자들이 다 하고 다닌다고 자기에게 어울리지도 않는데 유행따라 가는 경우가
    정말 너무 많다. 가끔은 추해보일정도. 유행도 좋지만 적당히 해라. 적어도 내게 어울리는걸 해야지.

  11. 아닌데... 2010.08.20 15:50

    전 레알 짧은 머리 싫음. 남자같아요 ㅋ 근데 뭐 이쁘면 다 해도됨 ㅋㅋ

  12. 로쿠니 2010.08.20 17:29

    아음 여긴 너무 여자 위주임~~ 남자도 여자에 대해 궁금한게 많다구여~~

    어떤 헤어를 좋아하는지~~ 나이대별 남자취향은 어떤지

    많이 올려주세여~~ 남자 패션도여~ 일본 남자 패션 많이 궁금함~

    그럼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

  13. wlskrkek 2010.08.20 18:51

    1번 맨 왼쪽사진처럼 헝클어진 머리결이 삐죽삐죽 나오는 스타일은 싫구요, 단정하게 쫙 올린 묶음머리가 좋습니다. 오늘 버스탔는데 앞자리 여성분이 머리를 올렸는데 쫙뻗은 목선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이...이쁘더라구요. *^^*

  14. dfdf 2010.08.20 21:59

    어떤 모습을 해도 마음이 아름다우면 다 이쁘더라 설령 거지의 모습을 하더라도...

    마음은 터이고 겉모습만 치장하는 여자들 불편함.

  15. 음...;; 2010.08.20 23:44

    남자인 난 왜 다 별로라고 느껴질까... 내가 패션에 뒤쳐지는 걸까?

  16. 아무래도.. 2010.08.21 00:50

    3번이 제일 끌리네요..

  17. 행운남 2010.08.25 08:45

    1번 좋다 ~

  18. This comment is good comment for great opportunities.

  19. The provide us with plenty of attention as well as happiness. The option are so fantastic and dealing style therefore rapid. It's really a piece of content. It provides me with a great deal of joy along with curiosity.


  20. Many thanks for each of the thorough, frame-by-frame research into the with regarded Pileateds. When you compare the 2 groups of pictures it becomes much easier to see that your Luneau woodpecker can be/is unquestionably your Pileated.

  21. 전 그냥 그래서 나는 이전에 세 몇 시간에 대해 거의 관한 좋은 정보를 검색했습니다 때문에 단순히 다음에게 해당 게시물을 발견했다고 최대 발사. 당신은 실제로이 기사를 내 물질의 종류에 대한 많은 새로운 플러스 편리한 정보를 언급했습니다 사람의 문서를 읽기 이외에 문제가에게 사실 많이 해결. 이 특정 대해 논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