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한 스타일 전략 3가지

by 머쉬룸M 2010. 11. 21.
반응형

며칠 전 한 후배가 5년 동안 짝사랑 한 남자와 드디어 결혼에 성공(?)하였다. 몇 년 동안 그 남자는 후배를 늘 편안한 동생으로 생각했지만 후배는 달랐다. 그녀는 그 동안 짝사랑을 하면서 그 남자를 애타게 지켜봤던 것이다. 그녀는 늘 캐주얼하고 루즈한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그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과 여자로 보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변했다. 그 남자가 좋아 하는 취향과 개성을 분석하여 스타일을 바꾸어 나아가면서 점차 동생인 아니 여자로 생각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제는 후배보다 남자가 더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아마도 호감을 가진 상대가 생기면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어 가면서 내 남자, 또는 내 여자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할 것이라 생각한다. 즉 적극적인 자신의 관리와 노력 그리고 스타일 전략이 연애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사랑도 쟁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그 노력이 보이지 않는 심리전이 될 수 있지만 결국 보여주게 되는 사랑의 결과(연애, 결혼)로 표현된다.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한 스타일 전략은 3가지를 보자.
3가지는 전체적인 스타일로 자신의 이미지를 상대방의 개인 취향이나 호감도에 따라 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좋아하는 스타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

           1. 패션 스타일 전략

후배의 경우 패션 스타일에 변화를 준 것은 캐주얼 스타일에서 섹시한 컨셉으로 변화를 주었다. 그 동안 그 남자에게 보여준 패션은 청바지에 티셔츠 패션 또는 가벼운 트레이닝 스타일로 전혀 여성스럽거나 섹시한 느낌을 주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의 변화는 여성미를 부각하는 스커트 패션과 곡선을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동생에서 여자로 스타일 변신을 하였다. 그 결과 남자는 예전과 다른 태도와 호감도로 '동생사이' 만남이' 데이트'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렇다고 모든 남자가 섹시한 컨셉만 좋아 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캐주얼에서 여성스러운 스타일 변신도 있지만 반대의 경우고 있다. 상대방 남자가 내추럴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자도 많다는 것. 섹시한 스타일에 부담을 느끼고 오히려 가벼운 옷차림이나 캐주얼 스타일, 하지만 귀여움을 줄 수 있는 패션을 더 선호하는 사람도 있다.

카리스마 있으며 캐리어 우먼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자는 시크한 매력을 주는 스타일링을 좋아 한다. 간결하고 단정한 정장이나 직업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 매력에 호감을 주는데 예를 들어 비서 스타일이나 아나운서 스타일처럼 도시적이고 지적인 이미지에 호감을 준다.

           2. 헤어스타일 전략

헤어스타일은 패션과 전혀 다르게 남자의 또 다른 선호가 있다. 스타일리시한 옷차림보다 어떤 헤어스타일을 했는지에 더 선호하는 기호가 다르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옷차림은 평범하지만 자신의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했다면 호감을 주게 된다. 찰랑찰랑 긴 생머리에 단번에 호감도를 줄 수 있으며 가벼운 웨이브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데이트 하고 싶은 느낌을 주게 된다. 그 만큼 남자에게 헤어스타일은 호감도 있어서 중요하다. 내가 아는 많은 여자들이 머리를 짧게 자르고 싶어도 혹시나 남자가 싫어 할까봐 자르지 못하는 이유로 긴 머리를 유지하기도 하며 남자가 귀엽고 발랄한 단발 웨이브를 좋아 한다면 단번에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도 한다. 물론 때론 과감한 쇼트스타일이 먹일 수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정말 잘 어울려야 가능하겠다. 이렇게 패션보다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남자의 마음을 움직이게 할 수 있다.

            3. 메이크업 전략

패션과 헤어스타일까지 호감을 주는 스타일링을 했다면 스타일의 완성인 메이크업이 중요하지 않겠는가? 메이크업은 맑고 깨끗한 피부표현과 함께 색조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청순하고 여성스럽게 한듯 안 한듯 내추럴하게 피부표현을 부각하는 메이크업은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으로 두껍지 않는 메이크업과 가볍게 색조를 하면 좋은데 이땐 마스카라로 눈매를 강조하고 입술은 핑크톤의 립글로스로 옷차림에 따라 청순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는 깊은 눈매를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눈꼬리를 섹시하게 표현하는 아이라이너로 강렬한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청순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메이크업도 추천하지만 때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섹시하고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가끔씩(특히 밤 데이트 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도 신선한 충격을 주는 스타일링이 될 수 있다.

♣ 내 남자를 만들기 위해 여자는 새롭고 신선한 하지만 매력적으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한다. 어떤 사람은 “남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 라는 말도 하지만 그 남자를 내 남자로 만들기 위해선 전략도 필요한 법! 그 동안 자신에게 관심을 주지 못한 남자가 있다면 한번 3가지 전략을 참고 해보자.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