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거리에서 본 옷 잘 입는 그녀들의 패션

by 머쉬룸M 2010. 12. 31.
반응형

거리를 걷다보면 멋진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을 볼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은 컬러의 기막힌 믹스매치에서 오는 포인트 스타일링도 있을 것이고 전혀 생각지도 못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감탄하는 패션도 있다. 또한 그 사람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과의 스타일링 그리고 너무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주게 되는 패션 피플들도 있다. 특히 개인적으로 옷 잘 입는 사람들에게 시선을 주게 되는 것은 컬러의 믹스매치와 레이어드 진수를 보여주는 사람들이며 스타일링에 맞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그리고 소품 활용 등 전체적으로 어울림과 매력을 보여주는 사람이 옷 잘 입는 사람이지 않는가 하는 생각하게 된다. 물론 그 외 개성을 돋보이는 아이템의 스타일링도 멋스럽고 남과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사람 또한 옷 잘 입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일본거리에서도 옷 잘 입는 그녀들의 패션을 보면서 몇 가지 팁은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그녀들의 패션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됐다.
일본 거리에서 본 그녀들의 패션을 보자.

그녀만의 포인트 스타일링
스타일에서 포인트를 주는 컬러아이템이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은 시선을 사로밥는다. 특히 겨울에 사랑받는 레드컬러는 더욱 매혹적이며 섹시한 느낌을 주는 컬러인 것은 분명하다는 것. 코트나 이너웨어 그리고 소품으로 레드로 포인트를 준다면 섹시한 분위기를 준다.


멋스러운 레이어드 스타일링 
옷 잘 입는 그녀들에게는 레이어드의 진수를 보게 된다. 각각의 어울리는 아이템과의 레이어드의 멋도 있을 것이고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으로 레이어드하여 신선함을 주는 것이 레이어드의 진수다.


매력적인 소품활용 스타일링
소품활용을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방법은 소품과 의상 또는 소품과 소품의 컬러매치나 디자인과의 어울림이 주목성을 주는 것이 매력적이게 보이는 스타일이다.

- 옷 잘 입는 그녀들의 패션보면 옷차림에 3가지 중 한가지는 꼭 볼 수 있는 법칙이 있다.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소품으로 독특함을 주는 스타일링을 한다. 그리고 레이어드 연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며 소품(가방,구두, 모자 외 소품들)을 의상에 맞추거나 소품에 맞추어 시크하고 멋스럽게 연출한다는 것이다. 대단하고 특별한 패션을 보여주기보다 소홀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 매력을 주는 스타일링을 한다는 것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행복 가득한 새해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