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올봄 줄무늬 패션을 입어야 하는 이유- 2011년 패션트렌드

by 머쉬룸M 2011. 1. 27.
반응형

개인적으로 옷장에는 사계절 언제든지 있는 아이템 또는 무늬는 바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셔츠)이다. 스트라이프를 유독 좋아하고 사계절 모두 즐기는 이유는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언제든지 포인트를 주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주는 이유가 있는데 예를 들어 블랙 재킷(베이직한 아우터)을 코디할 때 단색의 티셔츠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더욱 시크한 멋을 주며 스커트, 팬츠 그리고 데님 등 모든 아이템에 믹스매치만 해도 멋을 주기 때문이다.

스트라이프하면 대체적으로 늦봄부터 여름에 즐기는 패턴이라 생각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계절과 상관없이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언제든지 선택하게 되는 아이템이 되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도 사계절 모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좋아할 정도로 마니아지만 올해는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기분 좋다^^

이유는 이번 S/S 런웨이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다양한 무늬가 트렌드를 이끄는 중요한 요소인데 오리엔탈적인 무늬나 호피무늬, 꽃무늬 그리고 물방울무늬와 스트라이프 무늬인데 특히 스트라이프 패션은 올해 가장 부각되어 런웨이에서 스트라이프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그래서 올봄! 스트라이프 패션이 최고의 전성기를 맞게 되므로 꼭 입어야 하는 이유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런웨이에서 본 올해 S/S 스트라이프 패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미유미유의 스트라이프 패션으로 스트라이프를 티셔츠와 미디움 스커트를 컬러로 믹스 매치하여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더욱 강조하기도 했다. 올봄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을 주도하는 컬러만큼 스트라이프와 비비드한 컬러로 스트라이프의 믹스매치가 돋보인다.

에르메스, 프라다, 펜디 등 런웨이에서 스트라이프 패션이 올 시즌 트렌디한 스타일로 부각시키고 있다.

                  스트라이프를 즐기는 마니아 스타일

개인적으로 사계절 좋아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믹스 매치하는 스타일을 자주 코디를 한다. 옷장에는 늘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셔츠가 언제든지 코디할 수 있도록 정리를 한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아우터나 이너웨어로 믹스매치를 즐겨하며 특히 소매 끝부분이 노출되는 코디를 좋아하는 편. 그리고 스트라이프는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강조할 수 있어 아더 웨어나 소품으로 비비드한 컬러를 강조하여 코디를 하기도 한다.

            해외 스트리트 스트라이프 패션


              거리에서 본 스트라이프 패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언제든지 멋스럽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스트라이프 무늬와 비비드한 컬러 그리고 물방울 무늬와 믹스매치한다면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올해 패션 트렌드는 다양한 무늬로 스타일에 포인트와 화려함이 어느 해보다 강조될 전망이며 특히 스트라이프 패션은 그 동안 베이직한 아이템에서 트렌디한 분위기로 전성기를 이룰 듯하다. 스트라이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환영받는 패션이고 스트라이프를 올해 입어야 할 이유가 더욱 강조될 전망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추천버튼을 꼬~옥 눌러주세요^^ - 행복 가득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