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을 멋지게 완성하는 수많은 요소들이 많다.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도 하며 멋스럽게 레이어드로 개성을 보이기도 하고 또한 명품 가방 하나만으로도 자신의 스타일을 강조하기도 한다. 자신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고 싶고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하지만 옷차림에 컬러매치만큼 돋보이는 코디는 명품패션도 울고 갈 멋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

자~ 그럼 명품패션도 울고 갈 정도로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하는 컬러매치의 방법을 알아보자

1. 자신만의 컬러 이미지를 보여주게 한다

사람들은 각자 좋아하는 컬러가 있다. 기본적으로 블랙, 네이비, 그레이색 등을 좋아하고 기본 색에 이너웨어나 소품으로 자신만의 컬러 이미지를 주는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컬러 포인트는 기본적 베이스가 되는 모노톤이나 베이직한 컬러에 비비드한 강한 컬러풀한 색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주기도 하며 기본 베이스컬러에 캐멀색이나 퍼플 또는 다크한 브라운 색으로 빈티지한 분위기 등 스타일링에 매치하는 컬러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 이것이 컬러매치의 매력이 될 것이다.

이렇게 컬러 매치는 의상으로 컬러를 매치하기도 하며 소품과 액세서리로 컬러코디네이션을 완성할 수 있어 자신의 스타일과 이미지에 따라 다양하고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컬러 코디매치가 된다.

2. 컬러매치로 옷차림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준다

분명 명품 아이템도 아닌데 스타일이 명품보다 매력적이 다면 컬러매치의 세련됨이 있을 것이다. 하나하나 자세히 보면 그닥 고가의 옷도 아니며 명품하나 걸치지 않았는데 너무나 스타일리시하다면 그 사람의 은근히 노출된 컬러매치를 눈여겨 볼 수 있다.

멋스러운 컬러코디는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쇼핑을 할때 무조건 명품이나 고가의 브랜드를 구입하지는 않는다. 물론 자신의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즐겨 찾기는 하나 무조건 구입하지는 않다는 것. 의외로 거리 로드숍이나 쇼핑몰에서 저렴한 아이템과 컬러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찾아 옷장속 옷과 잘 매치가 될 수 있는 것을 더 선호하고 구매한다.

그래서 상황별 스타일링에 따라 적절하게 컬러매치로 저렴하지만 명품 못지않게 스타일리시한 코디로 상대방에게 옷 잘 입는 이미지를 주게 한다.

3. 컬러매치는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한다

멋진 컬러매치는 자신의 스타일을 개성 있게 돋보이게 할뿐만 아니라 패션 센스를 부각하는데 옷 잘 입는 패션피플들이 말하는 컬러매치의 기술 쉽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한다.

한 가지 컬러매치로 옷차림에 포인트를 준다고 한다. 예를 들어 스카프(머플러)와 구두를 같은 컬러로 매치하는 방법, 가방과 구두의 컬러를 같은 컬러로 매치하는 방법 그리고 의상과 소품으로 컬러를 매치하는 방법 등 한 가지 컬러로 다른 아이템과 동일하게 컬러를 매치한다면 바쁜 외출 시간에 빠르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이며 상대방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준다.


컬러매치의 매력은 명품가방 하나 걸친 효과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준다. 어울리지 않는 명품패션보다 저렴해도 감각적인 컬러매치 패션 센스는 명품패션도 울고 갈 진정한 매력이 있다.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티즌 여러분~  추천 센스 톡!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1. BlogIcon 모피우스 2011.02.18 08:01

    패션을 아는 분들의 컬러매치.. 좋은 것 하나 배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2. BlogIcon 옥이 2011.02.18 08:47

    자기만의 색깔이 자기의 매력이 된다지요~~~

    즐겁게 보구 갑니다..

    행복하세요^^

  3. 2011.02.18 08:47

    비밀댓글입니다

  4. BlogIcon 라이너스™ 2011.02.18 08:52 신고

    대단한 패션센스입니다^^
    벌써 금요일입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5. BlogIcon 함차가족 2011.02.18 10:27

    평소 색감이 뒤지는지라..아내의 핀잔을 감내하고 있죠.
    좋아서..관심가지고 패션을 찾아야할텐데..뭐..지금은 마네킹..아..모델은 아니구..
    그냥 주는대로 입게되네요

  6. BlogIcon 원래버핏 2011.02.18 18:39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7. 당신의 환상적인 제품, 남성. 방금 전에 사람의 문제를 이해했고 당신은 너무 놀랍 네요. 난 당신이 여기에 나열받을 것도 정말 좋아요. 당신은 아이디어가 재미있는 적립 아직도 그것이 clever.This 유지할 수 있어야 정말 좋은 웹로그 당신이 공유 감사합니다 정말입니다.

  8. 이것은 단지에 대한 전 일정 기간의 연구가 가장 뛰어난 사이트입니다. 그것도 꽤 많은 주제에 대한 출판물을 쓴으로서 여기에있는 정보의 수준은, 숨막힐입니다. 블로그 사이트는 훨씬 더이 문제에 감사하기를 희망하고 다른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환상적인 것들은, 계속하십시오!

  9. 당신은 즐거운 웹 사이트를 배포했습니다. 정말와 연결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우리와 함께이 특정 좋은 문서를 표현 고맙다는 말을. 이곳은 보통 정예 기사입니다. 당신은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에게 귀중한 풍경을 공개하기위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