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런던여행

유행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대규모 쇼핑몰을 가보니

by 머쉬룸M 2011. 3. 31.
반응형

유럽 출장 전에 한 지인이 영국 최대 쇼핑몰을 추천해 주었는데요. 그 규모가 유럽 최대이며 다양한 브랜드와 시설을 참고하면 좋은 곳이라 했지요. 하지만 처음에는 꼭 가야 하나 망설이기도 했는데 그 동안 일본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이온 레이크타운과 비슷할 것 같고 브랜드도 중저가의 브랜드만 있을 것 같아 짧은 런던 일정이라 포기하기로 했었죠. 하지만 막상 런던에 도착하니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 저녁시간을 쪼개서 유럽최대 쇼핑몰인 런던 웨스트필드를 가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대형 쇼핑몰은 시내에서 멀거나 아니면 외곽 쪽에 있는데 웨스트필드는 시내와 가까워서 좋았어요. (대중교통: 센트럴라인-Shepherd's Bush Market역. Hammersmith & City라인-Shepherd's Bush Marke )도착하자마자 얼마나 규모가 클까 궁금했는데 막상 쇼핑몰에 들어서자 정말 멋진 시설의 규모와 백화점, 마트, 다양한 브랜드 또한 유럽에서 뜨고 있는 아베크롬비 그리고 부대시설 등 다양한 패션매장과 쇼핑몰 환경에 감탄했죠. 그리고 런던 젊은 층이 즐기는 쇼핑몰이라 트렌디한 패션도 볼 수 있어 안 갔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일단 다양한 브랜드에 놀라웠죠. 중저가 브랜드인 영국에서 인기 있는 spa브랜드는 물론 저가 브랜드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명품브랜드까지 패션브랜드가 정말 많은 점이 차별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동상품은 물론 독특한 문구와 서점 그리고 뷰티, 각종 서비스 시설등 잠시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무려 4시간동안 구경할 정도로 규모가 큰 쇼핑몰이더군요.

자, 그럼 런던 최대 규모의 쇼핑몰을 한번 구경해 봅니다.


                         런던 웨스트필드 환경과 부대시설

            

                        문구 및 완구. 리빙, 서점

                             웨스트필드 패션

유럽 최대 규모의 쇼핑몰은 어느 쇼핑몰보다 한눈에 유행패션을 알 수 있을 정도로 트렌드를 보여주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유럽의 여러 브랜드와 패션을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쇼핑몰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 외 각종 부대시설과 다양한 아이템과 상품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인 쇼핑공간이라 생각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에 추천을 눌러 주시면 힘이 나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