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남자를 감동시키는 여자스타일 알고 보니

by 머쉬룸M 2011. 7. 9.
반응형

연애를 할때 서로는 사소한 부분에 감동하기도 하지만 실망과 오해로 그래서 이별을 하기도 한다. 나중에 생각해 보면 별것도 아닌데 말이다. 조금만 서로에게 배려와 격려를 그리고 집착을 버렸다면 상대방에 대한 오해도 없었으며 신뢰하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았을 것이다. 연애에 있어 남자보다 민감한 그녀들이 마음을 비우고 그 남자를 조금은 지켜주고 기다렸다면 이별하지 않을 수도 있었다. 하지만 연인은 상대방을 소유하고 싶어하며 그래서 집착을 하는데 지나치면 서로가 너무 피곤해진다. 가끔은 새로운 모습과 도전으로 깜짝 변신으로 상대방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는 방법도 좋은데 특히 남자들이 말하는 그녀가 감동 주는 그녀의 스타일에 대해 말했다.

            그녀의 반전패션에 감동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패션이 있다. 어떤 남자는 귀엽고 로맨틱한 패션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으며 어떤 남자는 미니스커트나 쇼츠 그리고 노출패션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남자도 있다. 그리고 내추럴하며 청순한 이미지 또는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패션을 좋아하는 남자도 많다. 물론 남다른 개성과 카리스마 있는 캐리어우먼 스타일로 시크한 멋을 주는 그녀를 좋아하는 남자도 많은데 직업이나 성격 그리고 선호하는 패션에 따라 각각 다르다.

하지만 선호하는 패션을 즐기는 그녀라도 가끔 새로운 스타일을 기대하기도 하며 어떤 남자는 그녀의 옷차림에 살짝 아쉽고 좀 변화를 주면 좋겠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여친에게 말을 할 수 없다. 혹시나 기분 나쁠까봐 그럴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자신이 싫어하는 패션이라는 것을 알면서 끝까지 자신의 패션을 주장하는 그녀를 볼때 남자는 실망감과 고집있는 그녀라 생각한다. 그런데 그녀가 어느 날 갑자기 반전패션으로 또다른 모습과 매력을 발견했을 때 남자는 감동하기도 하고 그녀가 다른 사람처럼 신선한 충격을 주게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본다면

이미지 사진

평소에 늘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패션을 즐기는 그녀가 가끔은 여성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로 변화를 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 마음이 통했는지 친구모임이나 가족모임에 변신한 그녀를 봤을 때 남자는 감동한다. 물론 평소에 반짝 변신을 해도 남자는 감동하지만...

반대로 늘 패셔너블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그녀 또는 늘 캐리어우먼 스타일을 강조하는 그녀가 어느 날 킬힐을 벗어 던지고 운동화와 청바지 그리고 내추럴한 패션으로 나타났을 때 반전패션에 놀라고 그녀의 또다른 모습과 매력에 감동을 느낀다.
그리고 정말 싫어하는 패션을 즐기는 그녀가 남친을 위해 좋아하는 패션으로 바꿀 때 그녀가 사랑스럽다.

- 가끔 남자는 새로운 변신패션을 보여주는 그녀에게 새롭고 반전된 모습에 신선한 충격을 준다.

       집착보다 남자를 믿어주는 그녀에게 감동  

이미지 사진

연애에 있어 집착은 서로에게 피곤함을 준다. 연애초반에는 관심의 표현이고 상대방의 모든 부분을 알고 싶은 사랑의 표현이라 생각했는데 지나치면 상대방에 대한 집착이 되고 서로가 힘들어지는 상황을 만들게 한다.
수시로 전화나 문자로 뭐하고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누구와 있는지 꼬치꼬치 따지고 어느 날은 지인들과 뭐하고 있는지 확인하려 현장 급습을 하기도 한다.
특히 연락이 안 되거나 문자를 해도 답이 안 오면 핸드폰은 부재중 전화, 수십 개의 문자로 도배..

정말 바빠서 그리고 통화할 수 없는 상황이라 통화나 문자를 할 수 없는 상황인데 여자는 이렇게 말한다. “전화하는데 뭐가 어려워서 그래!” 또는 “문자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린다고, 너무한 것 아냐? 뭐했기에. 그래!” 하면서 자신을 의심하고 다그친다. 남자는 그럴 그녀이기에 나중엔 더 전화 받기 싫다.

그녀의 전화는 언제나 받아야 하고 문자도 빠르게 꼭 답을 해야 안심하고 의심하지 않는 그녀에게 질린다. 하지만 그랬던 그녀가 반전된 행동을 보여주는데 어느 날 자신을 이해하고 믿어주면서 기다릴 줄 아는 그녀로 변했을 때 그녀가 다시 보이게 되면서 감동을 받게 된다.

- 남자는 자신을 감시하는 듯 집착하는 그녀보다 자신을 믿어주며 기다릴 줄 하는 그녀를 위해 더욱 잘 하게 만들고 신뢰를 주는 남자가 된다.

      그녀의 질책보다 손을 잡아주는 그녀에게 감동

이미지 사진

대체적으로 남자는 연애를 할때 여자보다 섬세하지도 않으며 가끔 무관심으로 여자를 답답하게 만든다. 여자는 사소하게 그 남자의 말과 행동에 따라 기쁠 수도 있고 상처를 받아 섭섭하고 때론 화가 나기도 한다. 하지만 남자는 무심하기도 뭐가 문제인지, 왜 그녀가 화가 났는지 알기 힘들다. 그래서 가끔 오해도 생기며 서로가 피곤해지는데 이런 오해는 사소한 일상의 일들도 있지만 사회생활에서 힘든 부분이나 실수에 대해 반격하며 질타하는 그녀가 섭섭하고 괴롭다. 물론 남자가 잘못한 것에 대해 조언이나 문제점을 의논하며 해결방법으로 그녀의 쓴 소리도 도움이 되지만 마치 자신을 무능력한 남자처럼 무시하는 그녀의 말 그리고 경멸하는 듯 한 눈초리는 남자를 참을 수 없게 만든다. 그래서 점점 그녀앞에서 점점 작아지고 자신감을 잃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화를 내지 않고 무시하지 않으며 문제해결을 위해 부드럽게 대화를 유도하는 그녀 그리고 손을 잡아주며 조용히 미소와 격려를 해주는 그녀가 고맙고 자신감을 생기게 만든다.

- 남친에게 지나친 짙타보다 지켜봐주고 격려를 해준다면 남자는 그녀를 위해 그리고 자신을 위해 더 노력하는 남자가 된다 “ 다 잘 될 거야 ” 라고 말하는 그녀가 고맙다.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