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홍대거리를 환호하게 만든 패션들에 빵 터지다

by 머쉬룸M 2011. 7. 24.
반응형

23일 중복 전날 저녁때 엄마가 가족모두를 위해 삼계탕을 만들어 주신다고 했다. 점심을 좀 늦게 먹어 잠시 집근처 홍대거리를 산책하고 가족들과 만나기로 했다. 홍대 거리를 걷다가 토요일이라 사람도 많았지만 뭔가 거리에서 시끌벅적하고 꽹과리 소리가 흥겨웠는데 자세히 보니 홍대거리에서 퍼포먼스 행사가 있는 듯했다. 처음에는 시간도 없어 지나치려고 하는데 갑자기 독특한 자동차가 등장하면서 오토바이 소리와 바이커들이 등장으로 홍대 거리는 더욱 분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그곳으로 향했다. 수많은 행렬들이 홍대거리에서 특별한 거리공연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대부분이 외국인들로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들의 행렬은 거의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거리 퍼포먼스 공연을 하고 있는데 세계 각국의 의상과 사람들은 물론 한국 사물놀이 그리고 한 대학에서도 참여하여 춤과 음악 그리고 그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로 홍대 거리인들에게 웃음과 환호를 받으며 거리를 마비시킬 정도로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다. 홍대 지하철 입구부터 시작하여 홍대거리를 누비며 그들의 독특하고 코믹한 패션과 웃음이 빵 터지는 흥겨움으로 가족모임도 잊을 정도도 시간가는 줄도 몰랐다. 이번 공연은 지나가는 행렬에게 물어보니 ‘한국실험예술제’에서 7월 30일까지 이어지는 행사라고 한다.

그럼, 홍대거리에서 본 거리 퍼포먼스와 그들의 빵 터지는 패션 그리고 공연을 보자.

- 빵 터지게 한 요상한 가면에 사람들의 시선을 장악했다.

- 아프리카의 의상과 독특한 소품에 거리는 웃음바다를 만들어 주며 즐거움을 주었다.

- 바이커들의 패션은 역시 남다른 포스를 보여주고 있다.

-레드 의상으로 남미의 춤을 보여주는 그녀들 더운 날 미소를 잃지 않았다.

- 외국인 총각, 거리에서 계속 물총 놀이를 즐긴다.

- 행렬이 지나가는 곳은 거리가 마비될 정도로 그들의 공연을 보기위해 사람들의 환호와 관심은 뜨겁고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더운 여름을 식혀줄만했다.

- 이들이 보여주는 패션에 웃음을 주고 독특한 퍼포머스에 홍대거리는 환호와 즐거움으로 토요일 오후를 더욱 신나게 한다.

- 이 외국인 남자는 홍대 지하철에서부터 뜨거운 공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지칠줄 모르고 공연을 즐기고 있다.

- 홍대거리에서 이들의 포퍼먼스에 가족모임도 잊어 버렸는데 이 남자가 페리카나??인형을 들며 외침과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근데 그 외침으로 잠시 잊었던 삼계탕이 생각나 다음에 다시 보기로 하고 가족 모임에 갔다는....^^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