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컬러가 강조되는 의상과 가방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방법

by 머쉬룸M 2012. 4. 27.
반응형

올해는 다채로운 컬러패션이 더욱 유행이랍니다. 의상에서는 다양한 파스텔컬러와 비비드한 컬러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컬러풀한 패션을 즐기는데요. 브랜드마다 유행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제안하면서 더욱 컬러 포인트 패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컬러 아이템들을 좀 더 세련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는 연출이 올봄에 더욱 필요하겠죠?

그래서 유행 컬러의상과 가방을 매력적인 분위기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연출 팁을 소개해 볼게요.

컬러가 강조되는 아이템을 연출할 경우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의상과 가방과의 조화와 믹스매치입니다. 의상에 컬러가 강조된다면 가방은 무채색이나 중간색(브라운계열)을 선택하는 것이 촌스러움을 주지 않으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준답니다.

 

 

그리고 무채색이나 베이직한 컬러의 의상에는 컬러가 강조되는 가방을 착용하는 것이 고급스러움을 주게 되죠.

물론 컬러 스타일링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주는 컬러매칭도 있습니다.

 

모노톤 또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에 비비드한 컬러를 강조하는 두가지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겠습니다. 위 사진 예로 최근에는 오렌지와 핑크컬러로 매칭하는 스타일링이 멋스러움을 주는 패션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 컬러는 무채색으로 비비드한 두가지 컬러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입니다. 특히 화이트 컬러와 스타일링을 할 경우 어울리는 두가지 컬러 정도의 매칭은 세련된 이미지를 주지요. 

의상이 전체적으로 컬러가 많은 스타일링으로 몇가지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했는데 가방이나 기타 소품까지 컬러감을 준다면 난해한 패션 스타일로 보일 수도 있으며 자칫 촌스러움을 주게 됩니다.

 

컬러풀한 의상일수록 컬러가 부각되도록 가방(소품)은 다운된 컬러가 필요하는데요. 예를 들어 의상이 화려할 수록 모노톤이나 브라운 등의 소품 스타일링이 중요합니다..

 

 

화려한 컬러의 의상이 아니더라도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 소품 스타일링은 평소에도 필요합니다. 의상 중 하나의 컬러를 선택해 가방이나 구두 또는 스카프, 액세서리를 같은 색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방법이 가장 이상적인 컬러매치이며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무늬가 있는 의상을 입었을 경우 무늬 중 하나의 컬러를 선택해 소품을 같은 컬러로 연출하는 방법 또한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컬러 매칭이 되겠습니다.

 

올 봄, 여름 비비드하게 또는 컬러풀한 스타일을 세려된 이미지로 표현하고 싶다면 컬러 포인트를 강조하는 연출 팁을 활용해 보세요.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