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홍대거리에서 시선을 끌게 했던 그녀들의 패션을 보니

by 머쉬룸M 2012. 5. 29.
반응형

올 여름은 패션은 컬러 포인트 하나로 단번에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겠다. 올해는 어느 해보다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하고 있는데 의상은 물론 가방, 구두, 및 다양한 소품까지 컬러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이 유행하고 있다. 그래서 스타일에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 하나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다면 시선을 끌게 할 만큼 강렬하고 매력적인 패션을 돋보이게 하는데 홍대거리 옷가게에서도 그리고 거리 곳곳에서도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은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특히 올여름에는 비비드 컬러 및 네온컬러가 더욱 트렌드로 홍대 옷가게와 거리패션에서 알 수 있었다.

 

홍대거리를 걷다가 본 그녀의 패션, 지나가는 사람들의 반응은 발길을 멈추게 할만큼 시선을 끌게 했고 어떤 사람은 뒤돌아보게 할 만큼 그녀의 패션은 네온컬러인 핫핑크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게 했다. 쇼트커트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린 그녀의 스타일은 화이트 쇼츠와 러블리한 디자인의 네온 핑크색의 상의 그리고 가방의 액세서리 연출까지 컬러를 강조한 하의실종패션이다.

여름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무늬는 역시 도츠(땡땡이 무늬) 무늬일 것이다. 화이트 바탕에 도츠 무늬의 미디움 길이의 스커트 그리고 핫핑크 컬러의 민소매 스타일링은 유행 컬러와 도츠 무늬와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믹스매치 스타일링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푸른색 컬러의 볼륨 스커트와 레이스 패턴 블라우스 스타일링이 돋보인 그녀의 패션은 레이스패션과 컬러 포인트 연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해 홍대거리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서 잠시, 홍대거리 의류매장에서 본 컬러를 강조하는 패션을 보자.

- 홍대거리 옷가게를 보니 대체적으로 컬러를 강조한 아이템을 메인 스타일링으로 제안하고 있다.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단연 오렌지 컬러이다. 의상은 물론 가방에서도 오렌지 컬러가 유행을 이끌고 있는 대표 컬러로 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오렌지색 주름 원피스로 여름 유행패션을 강조했다.

비비드한 컬러는 화이트나 블랙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매치로 여름엔 특히 화이트 컬러와 더욱 잘 어울려 비비드한 컬러 스타일링을 강조한다. 하지만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베이지색이나 라이트 카멜 색과 연출해 본다. 좀 더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마바지에 오렌지색 카디건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주었다. 그녀, 알고보니 한국에서 대학을 다니는 중국인 유학생이었다. 외국인 같아서 영어로 대화를 하다가 중국인 유학생이라며 한국말로 대화를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유창한 한국말에 깜짝 놀라게 했다.

엘로우의 스포티한 재킷을 어깨에 걸쳐 걸어가는 그녀의 스타일은 남다른 개성연출로 시선을 끌게 했다. 화이트 스키니 바지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그리고 재킷과 그녀와 운동화 스타일링은 그녀의 매력적인 자신만의 패션스타일링을 표현했다.

 

홍대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컬러 포인트 패션으로 시선을 끌게 한 스타일링을 보니 대체적으로 화이트색, 베이직색, 또는 블랙으로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컬러 포인트를 이상적으로 돋보일 수 있는 컬러 믹스매치를 하고 있었다.  2가지 이상의 컬러끼리 매치하면 복고적인 느낌과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자칫 난해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보다 더 쉽게 연출되는 화이트색과 매치하는 것이 좋겠다.

올 여름에 어떻게 스타일을 할까 고민된다면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으로 여름 유행패션을 즐겨보자.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