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일본 명품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거리패션을 보니

by 머쉬룸M 2012. 7. 17.
반응형

한국 스트리트패션이나 일본 스트리트패션을 리서치하고 촬영할 때 대체적으로 보통의 사람들도 공간할 수 있는 스타일을 만나는 편이다. 너무나 독특하거나 따라 하기 힘들고 나와 다른 세상에서 사는 사람처럼 대단하고 특별한 패션보다 친근한 이미지와 작은 부분에서 그들만의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그들과의 만남이 더 즐겁고 패션 팁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다.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은 유별난 패션보다 보다 친근하고 공감할 수 있는 패션을 리서치를 하는데 지난 글에서는 하라주쿠와 시부야에서 만난 개성 있는 일본 비니패션(모자패션)으로 독특한 개성 스타일을 소개 했다면 이번 거리패션은 하라주쿠 거리패션과 조금은 다른 이미지로 오모테산도 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으로 좀 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그녀들을 만나게 되었다.

오모테산도는 도쿄 대표 명품거리이며 주변 환경과 스타일도 하라주쿠와 또 다른 이미지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데 명품거리라고 하지만 명품패션을 강조한 스타일보다 그녀들만의 개성미와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그녀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었다.

 

               그녀들의 매력이 돋보인 오모테산도 거리패션

- 오모테산도 길가에서 그녀의 독특한 스커트패션은 한눈에 들어 왔다. 한참을 망설이다가 그녀에게 다가섰다. 그리고 그녀와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웠는데 알고 보니 그녀의 스커트는 원피스로 긴 소매와 롱 체크무늬 원피스를 심플한 티셔츠에 소매를 허리에 질끈 묶어 스커트로 스타일링을 한 것이다. 한번 따라하고 싶을 만큼 그녀의 독특한 원피스 활용 스타일링에 감탄을 했었는데 그녀의 직업은 댄서였다.

- 베이지 색의 원피스와 카멜색 옥스퍼드 구두 그리고 보브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린 그녀의 스타일은 오모테산도 거리에서 그녀만의 스타일이 돋보였다.

- 너무나 상큼한 이미지로 밝게 웃어 준 그녀는 심플한 민소매 블라우스와 헐렁한 바지 그리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어깨에 두른 그녀와의 만남은 즐거웠다.

- 단추장식이 돋보였던 데님 원피스를 입은 그녀는 러블리한 가방과 꽃무늬 웨지슈즈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 멀리서 그녀의 헤어리본 장식은 단연 돋보이는 스타일이었다. 메이크업 또한 그녀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그녀의 스타일링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그녀와 짧은 만남이 아쉬웠다.

- 캐주얼한 티셔츠에 독특한 스커트가 눈길을 사로잡았던 그녀, 깜찍한 소녀 이미지의 스타일링이 사랑스럽다.

- 누구나 즐기는 티셔츠와 핫팬츠 패션 하지만 레드 컬러로 모자와 가방에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표현했는데 꽃무늬 리본장식의 구두는 그녀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돋보이게 했다.

 

유행패션과 일본의 독특한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하라주쿠와 바로 이어진 오모테산도 거리는 가깝지만 하라주쿠와 참 많이 다른 분위기와 패션을 볼 수 있는 거리이다....

 

 

- 일본 여름패션 관련 글-----올 여름 일본 유행패션이 뭔가 했더니 역시 의외네

 

                                                    일본남자의 셔츠패션에서 본 그들만의 코디와 스타일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