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도도한 이미지 그녀의 또다른 반전 모습에 깜짝

by 머쉬룸M 2012. 9. 26.
반응형

가끔은 도도한 이미지와 스타일리시한 그녀를 볼때 여자가 봐도 매력적인 느낌을 주게 한다. 외모는 물론 패션까지 시크하다면 부럽기도 하고 따라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느낌을 주는 그녀도 있다.

하지만 유연히 마주치는 도도한 이미지의 그녀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강조하는 그녀든 아니면 평소 친하지는 않지만 얼굴정도는 알고 지내는 매력적인 이미지의 그녀가 어느 순간, 반전 된 모습을 보게 되었을때 깜짝 놀라움과 당혹감을 준다.

가장 깜짝 놀라고 당혹하게 하는 스타일은 아마도 외모나 패션이 시선을 받을 만큼 도도하거나 청순한 이미지를 주는데 어느 순간에 거친 말투나 행동을 보게 되었을때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할 만큼 반전모습에 깜짝 놀라게 하는 스타일도 있다.

그 외에도 도도한 이미지의 그녀에게  의외의 반전모습이 드러낼 때 또한 깜짝 놀라게 한다.

예를 들어 늘 킬힐을 즐겨 신으며 도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그녀를 볼때, ‘다리가 아프지 않을까 또는 발바닥이 아파 불편할 것 같은데....’ 라고 걱정이 될 만큼 킬힐을 사랑하는 그녀가 남들이 보지 않는 순간 또는 휴식기간에 변신을 하는 반전과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었을 때 깜짝 놀라게 한다.

이미지 사진

평소 사람들에게는 도도한 이미지를 강조하다가 잠시 루즈한 순간 또는 좌석에 앉을 때 킬힐을 벗기도 한다. 다리도 아프고 발바닥도 아프니 말이다. 그런데 킬힐을 벗고 있을 때 줄무늬 즉 국민(?) 슬리퍼를 신고 있을 때 황당하고 킬힐을 좀더 편한 착용감을 위해 양말 두 개를 신는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녀의 또다른 반전에 깜짝 놀라고 빵 터지게 만든다. ^^

 

스타일은 도도하고 성격도 차분해 보이는 그녀, 쇼핑할 때 가끔씩 반전모습에 놀란다.

이미지 사진

예를 들어 의류쇼핑 시 이런 상황을 자주 보는데 평소 실수를 잘 하지 않을 것 같은 이미지의 그녀가 다양한 옷을 피팅 후 나왔을 때 옷을 뒤집어서 입었다는 사실을 누군가가 말해주지 않는다면 전혀 모를때, 순간의 실수이지만 도도한 이미지 그녀의 의외의 모습에 깜짝.

 

평소 정리정돈을 잘 할 것 같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사람이 의류매장에서 쇼핑할 때 몰랐던 그녀의 반전된 모습 또는 의외의 행동에 놀라기도 한다.

 

이미지 사진

옷이 개어 있는 진열대에서 이것저것 옷을 본 후 휙~ 던져버리는 모습에 놀란다. 특히 SPA 매장에서 이런 유형을 자주 보게 되는데 정리된 진열대마다 진열된 옷을 파헤치고 뒤죽박죽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고 아무렇지 않는 듯 코너를 이동할때마다 똑 같은 난감한 행동으로 평소 습관과 성격이 드러나는 쇼핑하는 패턴을 보게 될 때 의류매장 직원이라면 화가 날 것 같은 쇼핑객이다.

물론 개어 있는 옷을 원래대로 깔끔하게 접어서 놓는 것을 바라 것은 아니며 매장 직원이 정리를 한다고 하지만 적어도 진열 된 상품을 다른 쇼핑객에게 불편을 줄 만큼 엉망으로 만드는 모습을 보게 된다면 당혹스럽고 반전 모습에 놀란다.

 

도도함과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이미지를  강조했더라도 어느 순간 긴장감이 풀리면 평소 습관과 성격 그리고 불편한 진정성이 자연스럽게 그리고 뜻하지 않는 상황에서 노출이 되어 버린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