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홍콩여행

천원짜리 초소형 조명의 놀라운 다양한 활용에 감탄

by 머쉬룸M 2012. 11. 30.
반응형

홍콩 이케아를 둘러보면서 어느 해보다 다른 크리스마스 이미지로 독특한 매장연출은 구석구석 감탄연발 그리고 소름 돋게 한 연출로 깜짝 놀라게 한 너무나 흥미로운 이케아의 VM 리서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쇼핑 역시 더 즐겁게 할 수 있었죠. 이케아의 매장환경 연출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한 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이케아에서 너무나 저렴한 아이템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사용해 보니 저렴한 가격에 비해 너무나 활용적이고 센스가 돋보이게 한 아이템 두 가지입니다.

이케아 IKEA는 스웨덴 인테리어 브랜드입니다. 파란색과 노란색의 심플한 이케아 로고는 스웨덴 국기 색깔에서 따온 것이죠. 가구 외 소품들의 이름도 스웨덴 이름으로 지어 붙여놓을 만큼 극히 스웨덴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는 브랜드입니다. 한국에도 이케아가 상륙한다고 하는데 기대되기도 할 만큼 저렴한 가격대와 디자인이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디자인에 매료되는 홍콩의 이케아에서 정말 저렴한 천 원대의 아이템 두 가지를 구입했는데 집에서 활용해보니 감탄 절로 홍콩 쇼핑에서 최고의 쇼핑품목이라 생각됩니다.

어떤 아이템을 구입했을까요?

 

천원대 초소형 집게 조명

이케아는 2층 구성으로 지하 2층매장을 둘러보다 조명코너에서 철재 집기 안에 작은 포장의 상품과 샘플진열을 보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초소형 LED 조명으로 손가락 마디만큼 작은 미니 조명이었습니다. 샘플을 테스트해보니 간단한 조작으로 스포트라이트 조명처럼 원하는 어떤 곳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조명이었죠. 너무나 신기했는데 가격에 더욱 놀라게 되었는데 홍콩달러 10불이었습니다. 한국 돈으로 천원대의 가격입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몇 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완전 기특한 가격이고 받는 사람도 신기하고 독특한 선물이 될 거라 생각되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초소형 조명을 어떻게 활용해 볼까 생각해보니 침대 해드 부분의 조명과 잠자리에서 잠시 책을 볼 때 집게형인 초소형 조명이라 간편하게 활용되는 조명기구가 되었습니다.

초소형 집게 조명 조립.

 

 

조명 바디를 열어 1.5V 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닫아 ON, OFF에 따라 돌려주면 작동이 됩니다.

침대 해드부분에 꽂아보니 어두운 잠자리에서 스탠드 조명보다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방 조명등을 켜기 위해 일어나서 버튼을 켜는 귀찮음(??)이 없어 정말 유용한 집게형 조명이 되어 기특했습니다.

그 외에도 초소형 조명기구는 집게를 빼고 바디만 활용하여 가방에 비치하면 어두운 골목이나 어두운 장소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원으로 인테리어 장식이 되는 액자

조명기구를 구입하고 바로 인테리어 소품코너가 있었는데 호텔에서 조식을 먹으면서 지인들과 흥미롭게 봤던 소도구를 이케아에서 보게 되었죠. 호텔 조식을 하면서 테이블에 테이블 번호가 적힌 소도구를 보면서 은근히 탐나는 소도구였습니다.

 

 

 

한봉지 가득, 가격은 한국 돈으로 24,000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도구를 자세히 보니 이케아 제품이었는데 이케아 매장에서 똑같은 제품을 보니 깜짝 놀라게 되었는데 가격 역시 기특한 가격으로 홍콩 달러 7불, 환율로 천원으로 정말 저렴하니 쇼핑백에 여러 개를 담았지요..^^

 

집에서 구입한 소도구를 홍콩여행에서 촬영한 사진을 프린트해서 액자로 활용하니 인테리어 장식효과를 주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홍콩 이케아에서 구입한 저렴한 가격대의 초소형 조명기구와 테이블 액자 소도구는 미소가 절로 나오게 한 최고의 쇼핑 품목이 되었네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