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 앤드 시티

예쁜 여자와 사귀고 싶지 않다는 남자가 있더라

by 머쉬룸M 2013. 3. 3.
반응형

최근에 20대 후반의 싱글 남자들과 연애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었다. 싱글인 20대 후반의 남자들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로 가끔씩 소개팅을 주선해 준 지인도 있었지만 사귀고 싶은 상대를 만나기 힘들다는 하소연을 하기도 했다. 그들은 디자인계열에서 일하는 사람들로 성격도 좋고 스타일도 좋은데 왜 여자친구가 없는지 의아하기도 했다. 그래서 소개팅을 주선하고 싶어 어떤 여성의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이상형에 대해 질문을 해보니 몇 명의 남자는 뜻밖에 예쁜 외모의 여자는 싫다면 그 남자들의 이상형 스타일을 듣게 되었다.

 

이 세상에 예쁜 여자를 싫어하는 남자가 있을까?

남자라면 예쁜 외모에 타고난 멋진 몸매라면 연애하고 싶으며 결혼하고 싶다는 것은 당연한 남자의 속마음이라고 생각해왔다.

하지만 예쁜 여자를 싫어하고 만나기 꺼려하는 남자도 있다는 사실에 여자입장에서 솔직히 깜짝 놀라게 되었다.

 

이유가 뭘까?

이미지 사진

예쁜 여자를 만나기 싫다는 남자들 중 평소 예쁜 외모의 스타일보다 평범한 외모를 이상형으로 생각하며 성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도 있지만 예쁜 외모를 만나기 싫다는 몇 명의 남자들은 아픈 과거의 연애경험이 있다는 것을 듣게 되었다.

그들은 예쁜 외모의 여자와 연애를 해봤던 남자들로 호감 있는 예쁜 외모에 연애를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녀의 예쁜 외모가 연애를 힘들게 만들었다고 한다. 예쁜 그녀에게는 늘 다른 남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었고 그녀는 많은 남자들의 관심에 흔들려 남자친구 몰래 데이트를 하기도 하는 상황을 알게 되었을 때. 그리고 그녀 역시 다른 남자들의 관심을 은근히 즐기면서 남자친구와 또 다른 남자친구와 비교하는 듯한 심리를 표현하며 불만을 털어놓으면서 남자친구의 자존심을 상하는 행동과 말투에 점점 남자는 그녀의 진심을 의심하게 된다고 한다.

 

남자는 연애를 더 이상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별을 생각하며 이때 남자들은 이런 생각을 한다고 한다.

‘ 예쁜 여자는 결국 얼굴값을 하는 구나 ’

‘ 나와 연애는 물론 결혼까지 생각하기엔 부담스러운 여자다 ’

‘ 데이트가 점점 피곤해지고 그녀의 비유를 맞추는 것도 이젠 지쳤다 ’ 등등..

결국 남자는 그녀와 이별을 한 후 사귀고 싶은 이상형이 바뀌게 된다고 한다.

 

예쁜 외모 및 출중한 몸매를 갖춘 여자보다 평범한 외모에 조금은 통통한 여자 스타일, 옷차림은 다소 촌스럽고 세련되지는 못하나 단정한 스타일로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성격 좋은 여자 스타일로 이상형이 바뀌면서 소개하는 지인이 예쁜 여성이라고 하면 기쁘기보다 망설이게 되고 아무리 예쁜 외모의 그녀를 소개받는 만남이라도 그녀의 외모에 관심이 없어지고 부담스러운 자리로 피하고 싶게 만든다고 한다.

이렇게 예쁜 외모의 그녀를 소개 받아도 기쁘지도 않으며 혹시 연애를 한다고 해도 결국 불편한 과거의 연애 경험으로 연애가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분명 그녀 역시 예쁜 외모에 다른 남자의 관심을 받을 것이고 이기적인 그녀라면 남과 비교하며 연애를 힘들게 할 것이라고 미래를 예상하게 만든다고 한다.

 

20대 후반의 남자들과 사귀고 싶은 이상형에 대해 대화를 나누다보니 ‘ 남자는 다 예쁜 여자만 좋아해 ’ 라는 편견을 조금 깨게 만들었다. 그리고 예쁜 외모의 여자와 사귀고 싶지 않다는 몇 명의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과거 예쁜 여자와 연애하고 아픈 이별경험을 한 남자는 이상형이 바뀌면서 예쁜 여자와 사귀고 싶지 않게 만들기도 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