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머플러를 따뜻하고 멋스럽게 연출하는 방법

by 머쉬룸M 2013. 11. 13.
반응형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니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이럴 때 두툼한 외투도 필요하지만 가벼운 외투에 큼직한 머플러 연출만으로도 따뜻하고 스타일도 살려주게 됩니다. 겨울이면 즐겨 찾는 머플러는 자신만의 연출방법으로 개성을 살려주기도 하는데요. 올해는 단색의 머플러는 물론 올겨울 유행하는 체크무늬 등 다양한 패턴의 큼직한 사이즈의 머플러가 더욱 인기 있는 아이템입니다.

큼직한 사이즈의 머플러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연출방법에 따라 따스함은 물론 기본적인 사이즈의 머플러보다 오히려 스타일도 부각될 수 있습니다.

그럼, 빅 사이즈의 머플러를 따스하고 멋스럽게 연출하는 나만의 연출방법을 소개해 봅니다.

 

외투처럼 연출되는 머플러 연출방법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쌀쌀해져 재킷에 패턴이 두 가지인 두툼한 머플러를 연출했는데 사이즈도 크고 추워서 마치 외투처럼 보이는 머플러 연출해 출근을 했습니다. 그러자 동료가 처음엔 외투인지 알았다며 머플러 연출에 깜짝 놀랐었죠.

 

그래서 동료에게 외투처럼 보이는 머플러 연출방법을 알려 주었는데 신기(?)하다고 해서 소개해 봅니다.

패턴이 두 가지인 큼직한 머플러는(또는 두 가지 컬러 머플러) 패턴 하나를 살짝 보이게 접은 후 목선에 한번 돌린 후 머플러 끝자락을 목선에서 마무리하면 패턴이 두 가지라 마치 외투를 입은 듯 연출됩니다. 패턴이 두 가지인 머플러는 이렇게 연출하면 색다르게 머플러를 연출 할 수 있으며 목선도 따스하고 머플러가 상의를 덮어주어 더욱 따스하고 멋스럽게 연출됩니다.

 

실내에서 따뜻하고 멋스럽게 머플러를 연출하는 방법

동료에게 알려 준 두 번째 머플러 연출 방법으로 적극 활용하고 싶은 연출법이라고 하더군요^^

가벼운 외투에도 멋스러운 연출방법이지만 실내에서(특히 사무실에서)외투착용이 부담스러울 때 하지만 추울 때 큼직한 머플러를 숄처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밋밋하게 어깨에 걸치는 것보다 벨트를 활용하면 어깨는 물론 의자에서 업무를 볼 때 머플러가 흘러내리지 않으면서 다리도 따뜻하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머플러 연출방법입니다.

머플러를 어깨에 걸친 후 벨트를 활용하면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쉬하게 실내에서 머플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목선에 볼륨 있는 머플러 연출방법

목선에 머플러로 풍부한 볼륨 연출로 따스함과 스타일도 살려주는 연출방법입니다. 특히 뒤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머플러에 수실이 달린 디자인이라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 머플러는 사각형 모양으로 대각선으로 접은 후 다시 끝선이 삼각형이 나오도록 주름을 넣어 접어줍니다. 접은 머플러를 삼각형 모양은 목뒤로 향하고 앞쪽의 양쪽 길이를 교차해 끝선을 뒷목선 머플러 안에 넣어 마무리를 합니다.

 

큼직한 사이즈의 머플러로 올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는 나만의 머플러 연출방법을 소개해 봤습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