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을 준비하기 전 꼭 들르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홍콩 여행책자들 만큼 알차고 유용한 홍콩여행 가이드북을 알기 쉽게 정리한 책자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홍콩 여행 전 몇 권의 가이드북을 받기 위해 홍콩 진흥청에 방문하는 이유는 홍콩 정보에 대한 내용이 매년 새로운 정보들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이죠.

 

올해도 홍콩여행 준비 전에 무료 가이드북을 받기 위해 홍콩 관광청에 갔습니다..

지하철 을지로입구 8번 출구로 나가면 프레지던트 호텔이 나오는데요. 호텔 11층에 홍콩관광 진흥청으로 가면 벽면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홍콩지도 외 다양한 정보로 구성된 가이드북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홍콩관광진흥청을 홍보하는 글이 아닙니다. 그 동안 홍콩 여행을 하기 전 무료로 가이드북으로 홍콩 여행에서 유용했기에 알려드리는 글입니다. ^^

가장 대표되는 책은 ‘홍콩요술램프’ 책으로 홍콩의 종합적인 여행정보로 홍콩 교통편 이용과 관광 명소는 물론 쇼핑과 맛집 등등 ‘홍콩요술램프’ 가이드북만으로 홍콩 자유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종합 가이드북입니다.

홍콩쇼핑 가이드북은 홍콩 유명 쇼핑몰과 쇼핑명소들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쇼핑가이드북으로 쇼핑매장 및 쇼핑몰의 특징과 위치 그리고 쇼핑몰 안 대표 맛집들도 구성되어 있어 쇼핑을 즐기는 여행자에겐 유용한 가이드북입니다.

홍콩 트레킹 가이드북과 홍콩 세계 문화탐방과 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는 가이드북도 비치되고 있어 관심 있는 홍콩 여행자들에겐 유용한 정보인 가이드북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관심 있는 책은 바로 홍콩 맛집 가이드북이 아닐까요?

여행에서 중요한 정보가 맛집인데요. 홍콩의 대표 맛집들을 지역별 구성되었고 맛집 대표 음식과 가격대 그리고 위치까지 상세하게 살필 수 있어요. 또한 홍콩의 대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은 물론 중저가 맛집과 거리 음식 등을 상세하게 살필 수 있어 맛집 가이드북만 있으면 홍콩의 맛집들을 탐방하기 좋은 가이드북입니다.

 

필요한 홍콩 자유여행을 위한 가이드북을 챙겨 비닐봉투에 담아 가져왔는데요.

무료 가이드북이 슬림하게 각각의 종류별로 책자가 있어 여행 취향에 따라 가방 속에서 가볍게 지닐 수 있어 올 겨울, 홍콩 자유여행에서도 미리 준비한 가이드북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1. 온누리 2013.11.27 09:46

    좋은 방법 하나 배워갑니다
    눈 소식이 있네요 눈길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