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인의 요리 /일품요리.간식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겨 본 자취인의 아침 메뉴 4가지

by 머쉬룸M 2015. 3. 23.
반응형

 

출근 전 자취인은 가끔은 샌드위치로 아침 식사를 즐기기도 합니다. 물론 거의 밥 위주로 아침을 즐기지만 때론 색다른 아침식단 메뉴로 샌드위치를 선택하기도 해요. 그 동안 다양한 레시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최근 자취인이 즐겨 본 3가지 맛의 샌드위치를 소개해봅니다.

 

자취인이 즐겨 본 샌드위치 세 가지

 

참치샐러드 샌드위치

속재료: 참치캔 1통, 다진양파 3큰술, 청홍피망 각각 2큰술, 할라피뇨 반큰술, 오이피클 반큰술, 파슬리 약간, 후춧가루, 소금 약간, 마요네즈 4큰술

부재료: 식빵 2장, 각종채소, 슬라이스 치즈 1장(개인적으로 고다 치즈 사용)

재료를 준비해서 참치샐러드 샌드위치를 만듭니다.

통조림 참치를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는 아삭함을 주는 채소와 풍미를 더하는 치즈 그리고 오이피클을 넣은 참치 샐러드 샌드위치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남은 참치 샐러드로 제철과일과 곁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베이컨과 채소볶음 샌드위치

재료: 베이컨 2장, 달걀부침 1개(달걀 한 개), 슬라이스 치즈 1장, 오이피클 조금, 오이 슬라이스 4개, 채소조금, 양파 양송이 볶음 3큰술 분량(버터와 굴소스로 볶음)

재료를 준비해 베이컨 채소 샌드위치를 만듭니다.(식빵은 살짝 구워준다)

내용물이 풍부한 베이컨 채소볶음 샌드위치는 식감과 풍미가 매력적인 샌드위치로 특히 양파와 양송이 볶음재료가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했답니다.

 

감자와 옥수수콘 샌드위치

속재료: 찐감자 1개, 옥수수콘 2큰술, 다진 오이피클 1큰술 반, 피망 2큰술, 마요네즈 4큰술, 소금과 설탕약간(과일잼 이용 시 설탕조금, 과일잼 없으면 설탕 반큰술)으로 감자 스프레드를 만든다.

부재료: 과일잼과 크림치즈

콘샐러드 재료: 통조림 옥수수, 피망 4큰술, 양파 2큰술, 소금, 후춧가루, 설탕 1티스푼, 레몬즙 1큰술, 마요네즈로 버무려 준다.

재료를 준비해 식빵에 과일잼과 크림치즈를 바르로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를 만듭니다.(식빵은 살짝 구워준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와 부드러운 감자와의 식감이 좋답니다. 그리고 달콤한 과일잼과 고소함을 더하는 크림치즈와의 조합이 환상적이죠.^^

 

샌드위치 세 가지 외 자주 즐기는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꿀과 채소 넣은 달걀물에 식빵을 촉촉하게 만들어 버터에 구워주면 끝!

프렌치 토스트의 고소함과 함께 나른한 봄철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채소 샐러드(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를 반반 비율로 만든 소스)그리고 치즈와 곁들이면 고소하고 상큼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참고로 발사믹 소스에 토스트를 찍어 먹으면 환상적이죠.^^

 

나른한 봄철 자취 직장인이 즐겨 본 샌드위치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