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올봄 일본유행 스카프 스타일링을 살펴보니

by 머쉬룸M 2016. 3. 17.
반응형

도쿄 의류매장에서 유난히 눈에 띈 스카프 연출이 있었네요. 기본적인 스카프도 멋스러운 이미지를 주기도 하지만 올봄엔 페이즐리 무늬가 강조되는 스카프 및 소품이 유행하고 있어요. 특히 페이즐리 무늬로 매력적인 스카프 연출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즐겨 보았는데요. 그래서 올봄 스타일에 트렌드 함을 주는 스카프 연출을 살펴보겠습니다.

올봄 일본에서 유행하는 스카프 스타일링을 살펴보다

 

올봄 유행패션 중 하나가 에스닉 스타일로 에스닉 패턴 중 하나인 페이즐리 무늬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일본 의류매장들에서도 눈에 띈 반다나 혹은 밴대너(bandanna) 패션을 활용한 스카프연출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반다나 스타일링은 카우보이가 목에 둘러 매듭짓는 스타일 또는  인도어로 ‘묶다’ 란 의미를 갖기도 하는데요. 반다나 스타일을 활용한 유행패션이 국내에는 물론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었습니다.

 

기본 스카프 연출

일본 의류매장에서는 봄철에 스타일을 멋스럽게 하는 다양한 무늬의 스카프로 목선과 스타일에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하기도 하죠.

 

페이즐리 무늬 패션 스타일

올봄 유행패턴으로 페이즐리 무늬는 의류는 물론 다양한 소품에서도 강조되고 있습니다.

 

페이즐리 무늬 스카프 활용과 스타일링

페이즐리 무늬의 미니 스카프는 면소재나 실크소재로 목선에 가볍게 묶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패션이 유행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페이즐리 무늬의 스카프로 봄철 스타일을 표현합니다.

 

- 특히 붉은 색 페이즐리 무늬의 스카프 연출은 트렌치코트와 잘 어울리는 코디를 완성하는 아이템이 되기도 합니다.

 

페이즐리 무늬의 스카프로 헤어밴드(두건)로 멋스럽게 연출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페이즐리 무늬의 미니 스카프를 활용에 유행 스타일링을 즐기기도 합니다.

몇 년 전에 구입했던 페이즐리 미니 스카프를 옷장에서 찾아서 즐기고 있네요.

그리고 일본 출장 중 3만원대로 구입한 페이즐리 무늬 가방으로도 에스닉 스타일을 최근 즐기기도 합니다.^^

 

올봄 에스닉한 룩을 즐기고 싶다면 페이즐리 무늬의 미니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을 즐겨 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