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홍대거리 패션과 흥미롭게 둘러본 감성매장 2곳

by 머쉬룸M 2016. 5. 22.
반응형

홍대거리를 오랜만에 둘러보았네요. 올여름에 유행되는 패션스타일을 매장별 살펴보기도 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골목골목 구경하다보니 색다른 매장들과 흥미로움을 주는 아이템 등등 구경만으로 재미났네요. 특히 관심 있게 둘러 본 매장 2곳이 있었는데요.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잘 보여주며 색다른 콘셉트로 구성되어 한참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홍대거리에서 살펴 본 올여름 유행패션 제안

올여름은 조금 더 일찍 찾아와 거리 의류매장마다 시원한 스타일은 물론 올여름 유행패션을 제안하고 있었어요. 올여름엔 원피스와 캐릭터 티셔츠 아이템으로 멋스럽게 여름패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매장마다 제안하는 스타일로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스타일은 물론 트렌디한 감각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이 유행하고 있네요.

그 외 빈티지한 이미지로 히피룩을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도 눈에 띄는 올여름 잇 아이템이네요.

 

홍대 핫 플레이스 편집매장 2곳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태그온(Tagon)을 구경해보았습니다. 홍대거리 중심가에서 조금 벗어난 와이즈파크 쇼핑몰 4층에 매장 위치한 태그온은 의류, 잡화, 생활소품 등등 다양한 아이템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패션은 물론 커스텀 쥬얼리와 패브릭과 식기류  특히 생활소품 용품들은 흥미로움을 주었죠.

다양한 형태와 향기로움을 주는 캔들과 디퓨저는 한참을 머무르게 했죠.

그리고 식물들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유리용기에 담은 식물들과 다육식물 그리고 슬로우파마씨의 미니 화분은 흥미롭게 구경했답니다.

 

어리둥절하게 만든 선글라스 매장

홍대거리 공연장 거리만 둘러보다가 조금 벗어난 골목안에서 독특한 매장이 시선을 사로잡았죠. 화이트 이미지의 외관인 카린(KARIN)매장은 가드닝 매장으로 오해할 만큼 입구부터 매장 내부까지 식물들이 가득했지만 알고 보니 선글라스 편집매장이더라고요. 그래서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매장의 절반이 선글라스 제품을 진열한 것이 아닌 쇼룸 이미지를 강조한 매장으로 독특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매장 입구엔 다양한 형태의 선인장과 마치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매장 디스플레이는 전시관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흥미롭게 구경했어요.

매장 안쪽으론 선글라스가 진열되어 다양한 디자인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안경 쇼룸구성으로 빈티지한 이미지와 디스플레이 전개 구경만으로 감성과 흥미로움을 자아내었습니다.

 

지금까지 홍대거리에서 살펴본 올여름 패션스타일과 색다른 편집매장들을 흥미롭게 구경해 보았습니다.

 

 

      패션과 편집매장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