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송년회에 드레스코드 '레드'로 모임을 가지다

by 머쉬룸M 2016. 12. 14.
반응형

1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임엔 평소보다 옷차림이 더욱 신경이 쓰이게 마련이죠. 직장, 동창, 각종 지인들과 송년회를 하는 자리 그리고 상황에 따라 오랜만에 모이는 송년회 모임 특성이나 장소에 따라 옷차림도 다를 수 있는데요. 저녁에 모이는 송년회라면 평소보다 테마를 가지며 드레스코드(특히 컬러)를 정하면 더욱 좋더라고요.

 

                    송년회에 ‘레드’ 드레스코드로 모임을 가지다

 

올해 가장 일찍 시작한 모임은 VM(VMD) 활동하는 한국 VM 연구회의 송년회 파티입니다. 이번 송년회는 회비를 각각 내고 참석하는 형태로 변화가 됐고 드레스코드는 ‘레드’로 정하여 송년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송년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레드컬러나 레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로 참석을 했는데요.

송년회 모임에 레드 드레스코드를 정하니 참석한 지인들은 독특하고 자신만의 레드 포인트를 주는 옷차림으로 스타일링을 했네요. 가면도 착용하고 독특한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송년회 모임은 색다른 분위기와 함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당일 현장업무로 캐주얼한 레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게되었습니다.

송년회에서 베스트 드레스코드로 선정한 분들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한해를 마무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다양한 진행 중 송년회에서 기대가 되는 마니또 게임 시간이 가장 즐거워요.

각각 준비한 선물이 어느 사람에게 전달되는지 기대가 되었죠. 자신이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를 전달하며 의미 있고 즐거운 송년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송년회 모임, 모임 특성이나 상황에 따라 옷차림을 정할 수 있는데요. 송년회 모임에서 드레스코드와 테마를 정하면 더욱 재미나고 색다른 송년회모임이 되어 송년회 모임 시 드레스코드를 정하면 흥미롭고 즐거운 연말 모임을 될 듯 합니다.^^

 

 

       송년회 드레스코드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