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 백화점에서 본 만지면 향기나는 손수건

by 머쉬룸M 2017. 12. 14.
반응형

도쿄에서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흥미로움을 주는 다양한 기프트 상품들을 구경해보았다. 너무 많아 무엇을 소개해볼까 할 만큼 흥미롭고 아기자기한 선물과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중 비주얼은 분명 달콤함을 주는 케이크이지만 알고 보면 손수건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기프트 상품이라는 것, 그 외 재미난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받으면 흥미로운 몇 가지를 소개해 본다.

 

만지면 향기가 나는 흥미로운 손수건

도쿄 이세탄 백화점에서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색다른 기프트매장이 있었다. 분명 모양은 케이크, 조각 케이크, 롤 케이크 등등이다.

일본을 여행하다보면 재미난 상품, 아이디어 상품 등 기발한 흥미로움을 주는 상품들을 종종 보았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엔 케이크 모양의 기프트 상품들이 더욱 시선을 가게 했다.

올겨울, 보기만 해도 달콤함을 주는 케이크는 바로 손수건으로 만든 기프트 상품으로 케이크 모양과 약간의 장식추가가 영락없는 케이크처럼 보인다. 하지만 자세히 보니 타올 소재로 만든 손수건을 케이크처럼 돌돌 연출한 기프트 상품이다.

 

재미나게 구경하니 직원이 적극적으로 상품 소개를 해주었다.(사진 촬영 허락)

특히 샘플을 소개하면서 만질수록 즉 비벼 주면 향기가 나는 손수건이라 하니 직접 테스트를 해보았다. 신기하게도 각각의 손수건에서 과일향이 향기롭게 나서 정말 신기했다.

 

그 외 크리스마스에 선물하면 흥미로움을 주는 몇 가지도 있었는데 귀여움을 주는 입욕제 용품도 사랑스러움을 주는 기프트이다. 설명을 안 하면 영락없는 컵케이크이다.

 

오르골 역시 케이크 모양이 많았다. 우드 소재로 만든 다양한 케이크 모양의 오르골은 부드러운 음악으로 귀를 자극하니 한참을 고민하게 만들었다.

 

도쿄에서 구경해본 흥미로운 기프트 상품들이 올겨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미지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