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주쿠에 있는 꼼사매장
2층에는 모노 꼼사로 잡화 위주로 판매. 칼라진열이 멋지다.

상점이나.광고.포장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느끼는 것으로 대체적으로 칼라를 많이 보게

된다

그 만큼 색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수단이 될 수있다

색은 말보다 빠른수단이다. 그래서 상점에서 상품의 색으로 시즌 칼라트랜드도 알 수

있고 굳이 말하지 않아도 제품의 특징을 표현 할 수있다.

그 예로 꼼사의 칼라진열은 예술이다.


 칼라진열로 구매욕구를 자극해서 사고 싶은 상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요즘 칼라진열법이다.











 

 

 



  1. 2008.09.24 00:47

    비밀댓글입니다

  2. 이제 내가 기쁘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최신과 강렬한 현명한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개인이 문제가 흥미 만든 사람들은 아마 이해할 수있는 무언가를 작성. 지금이 미래가 적용에 관한 먹으려고.

  3. 당신의 최고의 제품은 신사를 찾는. 나는 이전에 현재의 것들을 공부했고, 당신은 정말 너무 대단해요. 당신이 아래에 어떤 사랑 해요. 멋진 블로그 사이트가 심장한 감사 정말 그 즐거움을 만들 수 있지만 그냥 intelligent.It 유지하기 위하여 그것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4. 와우, 포스트 좋은 친구 또는 여자에 대해 검색 충분한이 아직은 다른 지역으로 게시 you.Remember하기 확산 감사 그들의 설명은 당신의 쓰기 up.We에 충분한 자원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