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라주쿠에 있는 꼼사매장
2층에는 모노 꼼사로 잡화 위주로 판매. 칼라진열이 멋지다.
상점이나.광고.포장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느끼는 것으로 대체적으로 칼라를 많이 보게
된다
그 만큼 색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수단이 될 수있다
색은 말보다 빠른수단이다. 그래서 상점에서 상품의 색으로 시즌 칼라트랜드도 알 수
있고 굳이 말하지 않아도 제품의 특징을 표현 할 수있다.
그 예로 꼼사의 칼라진열은 예술이다.
칼라진열로 구매욕구를 자극해서 사고 싶은 상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요즘 칼라진열법이다.
반응형
'디스플레이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출을 올려주는 마네킹 역할은 중요해 (10) | 2009.04.11 |
---|---|
빨강색이 주는 감성과 자극 그리고 유혹 (16) | 2008.09.28 |
마네킹이 칵테일 바에 간 이유? (10) | 2008.05.09 |
너무 당당한 마네킨들 구경하기 (23) | 2008.04.23 |
색이 주는 의미 (4) | 2007.10.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