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플레이 이론

모노 꼼사 스토어 칼라진열

by 머쉬룸M 2008. 9. 23.
반응형


하라주쿠에 있는 꼼사매장
2층에는 모노 꼼사로 잡화 위주로 판매. 칼라진열이 멋지다.

상점이나.광고.포장에서 우리가 처음으로 느끼는 것으로 대체적으로 칼라를 많이 보게

된다

그 만큼 색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수단이 될 수있다

색은 말보다 빠른수단이다. 그래서 상점에서 상품의 색으로 시즌 칼라트랜드도 알 수

있고 굳이 말하지 않아도 제품의 특징을 표현 할 수있다.

그 예로 꼼사의 칼라진열은 예술이다.


 칼라진열로 구매욕구를 자극해서 사고 싶은 상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요즘 칼라진열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