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일본거리에서 본 여자 야상점퍼 어떻게 입었나?

by 머쉬룸M 2010. 11. 5.
반응형

야상점퍼 즉 밀리터리 패션을 대표하는 카키색인 디자인으로 무겁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주었지만 최근에는 소프트한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스타일에 멋과 분위기를 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거리에서도 야상점퍼로 스타일링하는 남녀들을 자연스럽게 볼 수 있으며 올가을, 겨울 최고의 아이템과 스타일링으로 패션 아이콘으로 즐기고 있다. 한국패션에서도 인기 있는 야상점퍼는 일본은 이미 작년부터 유행하여 거리에서 카키색의 밀리터리룩을 쉽게 볼 수 있었으며 올해도 역시 많은 남녀들이 야상재킷으로 카키색이 주는 매력을 돋보이고 있었다. 일본패션에서 카키색 패션이 인기 있는 이유가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고 입고 싶은 브랜드인 '꼼므 데 가르송'의 카키색의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으로 더욱 인기가 있으며 특히 올해 해외 유명 디자인들이 소개하는 밀리터리 룩에서도 영향을 받아 더욱 즐겨 하고 있다.

그럼 일본 여성들은 야상재킷을 어떻게 입을까? 11월 거리에서 본 야상점퍼 스타일링을 보자.

1. 쇼트 야상 점퍼 스타일링
짧은 길이로 즐기는 야상점퍼는 특히 키가 커 보이는 효과로 여자들이 즐겨 하는 길이로 상의를 짧게 연출하여 미니스커트(원피스)나 쇼츠 그리고 팬츠로 즐겨 스타일링을 한다. 야상점퍼 디자인도 다양하며 스타일링도 한국과 다소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 롱 야상점퍼 스타일링

롱 점퍼(또는 미디움 길이) 스타일링은 대체적으로 하의를 미니 즉 짧게 연출하여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짧은 하의에 레깅스, 스타킹으로 스타일링하기를 좋아하며 앵클부츠나 롱부츠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3. 퍼(fur) 야상 점퍼 및 퍼 아이템 스타일링
일본 여성들이 야상점퍼 만큼 인기 있는 아이템이 퍼(fur)이다. 점퍼에 트리밍이 된 디자인과 함께 퍼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야상점퍼를 즐긴다. 점퍼는 물론 퍼 아이템인 부츠, 모자등으로 야상점퍼로 스타일링하는 패션을 볼 수 있다.



★- 11월에 일본 거리에서 일본 여자패션 중 야상점퍼 스타일이다. 카키색이 주는 독특한 매력으로 올 겨울에도 야상점퍼 패션이 여전히 인기 있는 아이템을 유지하는 모습을 거리패션을 볼 수 있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모양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