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연말 모임에 퀸카되기 위한 스타일링 팁

by 머쉬룸M 2010. 12. 16.
반응형

12월 중순이 지나자 친구들 및 동료들에게 연말 모임에 대한 공지와 전화 및 문자가 갑자기 많아졌다. 당연하다. 연말이지 않는가? 매년 12월이면 어느 해와 마찬가지로 많은 모임과 파티로 분주하게 된다. 그래서 어느 계절보다 연말에는 평소의 옷차림보다 화려하고 옷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그 동안 시도하고 싶은 스타일이나 매력적인 분위기로 멋스럽고 시크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연말 패션이다.

특히 12월에는 연말 모임 미 파티뿐만아니라 크리스마스도 있다는 것. 크리스마스는 연인과 함께 기억에 남는 멋진 데이트가 기다려지며 그날 가장 예쁘고 사랑스럽게 보여주고 싶을 것이다. 단둘이 오붓하게 즐기는 데이트도 있을 것이고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그럼, 연말 모임 또는 크리스마스에 퀸카가 되기 위한 스타일링을 미리 준비해보면 어떨까?

1. 아우터로 매력적인 포스를 준다

모임에서 가장 먼저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는 것이 아우터이다. 아우터는 상대방에게 어떤 분위기를 주는 스타일인지 결정적인 느낌을 보여주는데 평소에 즐겨 입지만 그래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 좋다. 춥다고 뚱뚱하게 보이는 캐주얼한 패딩점퍼보다 코트가 좋다. 롱코트나 미디움 코트도 좋고 코트에 모피 목도리나 베스트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준다. 요즘 유행하는 케이프 코트도 멋진 아이템이다. 망토나 케이프 코트로 트렌디한 분위기와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핸드워모로 마무리하여 연출하면 좋다. 그 외 호피무늬 코트나 모피코트는 화려함을 주어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2. 이너웨어로 섹시하고 화려함을 준다

모임에서 아우터를 벗어 이제는 멋진 이너웨어를 보여주어야 한다. 이너웨어는 장시간 상대방에게 자신의 스타일을 본격적으로 보여주게 되므로 더욱 민감한 스타일링이 된다.
가벼운 이너웨어에 포인트를 주는 모피 베스트나 목도리로 럭셔리함을 부각하기도 하고 반짝이는 스팽글 재킷이나 톱으로 섹시하게 연말 연시 파티나 모임자리에 화려함을 준다. 하지만 귀여운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프릴 스커트에 카디건으로 사랑스럽게 스타일링하는 방법도 좋다. 우아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카멜 니트웨어에 시폰 롱스커트나 와이드팬츠로 세련미를 준다면 시크한 분위기를 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크리스마스에는 레드 아이템을 활용하면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며 매력적인 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블랙 컬러 아이템에 레드 스커트나 카디건 또는 큼직한 리본을 활용해 본다. 평소에는 부담스러운 레드 리본이 연말에는 전혀 부담스럽거나 촌스럽지 않는 것이 리본 장식이다. 패셔니스타인 한 지인은 리본을 직접 만들어 벨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볼 수 있었는데 너무나 매력적이고 연말에 잘 어울린다는 느낌, 그리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기도 했다.

3. 소품 활용이 파티퀸을 만들어 준다

연말에는 소품 활용이 더욱 중요하다. 구두, 가방, 그리고 액세서리가 스타일을 더욱 화려하고 매력적이며 때론 섹시하게 연출해 주기 때문이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레드 리본 벨트로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기도 하며 가방, 구두, 액세서리로 화려함과 섹시함을 부각하게 해준다. 파티라면 미니멀한 드레스에 크러치를 활용하고 반짝이는 액세서리(귀고리. 목걸이. 반지)로 화려함을 주는 것이 조명의 효과로 스타일이 돋보인다. 구두는 투박함보다 날렵한 하이힐이나 부티 또는 장식이 있는 구두가 세련미를 주고 섹시한 느낌을 준다. 따뜻한 분위기를 주기 위한 모피 목도리로 화려함을 그리고 드레시한 머플러로 분위기 있게 연출한다면 연말 모임에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연말, 많은 모임으로 분주한 12월이 될 것이다. 2010년을 마무리하면서 지인들과 좋은 시간과 함께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연말모임을 시크하고 매력적으로 파티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