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독일여행

독일 사람들 패션이 은근히 매력적인 이유

by 머쉬룸M 2011. 3. 17.
반응형

독일 사람들의 패션이 궁금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독일 사람들은 검소하고 외모는 유럽에서 가장 카리스마 있으며 그래서 조금은 차가운 이미지도 있는데 패션도 검소하고 절제 있는 스타일일까?

독일 뒤셀도르프 중심가 거리에서 독일 사람들의 패션을 보게 되었다. 물론 아직은 꽃샘추위로 겨울패션을 보여주었는데 독일 사람들의 패션은 영국이나 파리에서 느끼지 못한 시크한 매력이 있었다.

독일에 도착하기 전에 영국을 먼저 리서치하고 독일로 옮기면서 영국 사람들과의 패션을 비교하니 또 다른 분위기 그리고 스타일도 달랐다. 영국 사람들은 파리 사람보다 유행에 더 민감해 유행스타일을 즐기며 특히 영국 사람들과 독일 사람들의 외모차이가 더욱 스타일의 분위기의 차이를 느끼게 되었다. 영국은 대체적으로 귀엽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유행을 즐기면서 발랄하고 귀엽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 한다면 독일은 다소 차갑고 딱딱한 외모에 유행보다 독일 만에 독특하고 시크한 멋을 즐겼다.

즉 화려한 패션이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호하기보다는 실용적이면서 절제된 스타일로 하지만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하며 패션을 즐겼다.

특히 차가운 인상인 독일 남자는 헤어스타일에 있어 패션보다 헤어스타일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도도하고 차가운 분위기의 독일 사람들이라 생각했는데 동양인 여자의 카메라 촬영에 처음에는 의아해 했지만 미소로 인사를 나누며 은근히 부드러움을 발견하게 되었다.

                        독일 남자패션

 

 


                       독일 여자패션

 


                     애견과 함께한 독일 사람들의 거리패션
독일 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애견과 함께 중심가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산책하는 사람들을 유럽의 어떤 나라보다 많이 볼 수 있었다. 애견을 사랑하는 독일 사람들의 거리패션을 보게 되었다.

- 독일 거리에서 본 사람들의 패션이 매력적인 이유는 유행 스타일도 아니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각각의 매력을 보여주며 절제된 스타일 하지만 포인트와 컬러 매치에서 보여준 패션은 시크하고 매력적으로 한 동양인 카메라의 앵글에서 돋보였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에 추천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