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패션에서 스타킹, 레깅스 아이템은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으며 각선미를 돋보이고 섹시한 분위기까지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최선의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살색, 블랙컬러에서 다양한 무늬와 컬러풀함으로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의상에 맞추거나 스타일에 포인트 연출을 하기도 하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이다. 그래서 요즘 거리에서는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레깅스패션과 스타킹 패션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반면 다소 어색하고 아쉬운 스타일도 볼 수 있는데 자신이 선택하고 스타일링한 레깅스, 스타킹패션이 어쩜 매력적인 모습이 아닐 수도 있어 체형에 따라 그리고 의상에 따라 적절한 레깅스와 스타킹의 선택이 중요한 것 같다.

- 레깅스, 스타킹의 패션에서 가장 불편한 스타일은 낡아 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우연인지 아니면 알면서 급해서 외출한지는 모르나 스타일을 망치는 보기 싫은 레깅스, 스타킹은 외출전 한번쯤 체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럼 거리에서 본 레깅스, 스타킹 패션의 좋은 예와 아쉬운 예를 비교해 본다.

레깅스는 기본적으로 블랙컬러가 주된 컬러이지만 소재와 투명도 그리고 컬러에 따라 분위기도 다르다. 요즘에는 면소재 레깅스보다 스타킹처럼 즐기는 레깅스가 가장 인기 있는데 불투명, 투명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며 컬러에 따라 화려함을 주기도 하고 스타일에 다양함을 주기도 한다.

- 레깅스는 면소재가 기본적으로 즐겨 하는 소재이지만 면소재 특성상 체형에 맞지 않아 헐렁하고 두꺼우며 피팅감이 없는 선택으로 스타일을 망치게 하여 매력적이지 못한 분위기를 주기도 한다. 각선미를 돋보이는 피팅 소재를 선택 한다.

- 요즘 컬러 레깅스가 유행이지만 의상과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야 겠다. 두 사진은 같은 블랙 상의에 스니커즈 신발이지만 컬러의 선택에 따라 선호도 다소 다르다. 스타킹에만 컬러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보다 신발과 같은 색상 또는 의상, 소품과 매치되는 컬러를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다.

- 가벼운 소재의 원피스, 스커트라면 레깅스의 소재도 가벼운 느낌을 주는 것이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까?

- 통통한 하체라면 하의와 분리되는 컬러 레깅스보다 하의와 동일한 컬러 레깅스가 보다 자연스럽다.

- 화려한 무늬 레깅스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상의보다 하의에 컬러 무게감을 주는 것이 멋스러운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 하의와 같은 컬러로 스타일링하기도 하지만 무늬와 의상의 선택에 따라 호감스타일이 다른 듯하다. 첫번째 예는 컬러는 하의와 맞게 스타일링을 했지만 큰무늬가 소프트한 하의와 어울리지 않아 매력적인 분위기는 아닌듯. 하지만 두번째 예는 모자, 신발 그리고 데님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강조한다.

 

스타킹은 이제는 살색보다는 기호에 따라 컬러, 무늬, 소재의 다양성으로 각선미를 돋보이는데 최근에는 컬러나 레이스 스타킹으로 스커트 스타일에 각선미를 강조하고 데님쇼츠에 섹시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스타킹 패션을 볼 수 있다.

- 쇼츠에 무겁고 두꺼워 보이는 소재보다 가벼운 느낌인 투명도가 있는 소재가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

-스타킹의 컬러, 무늬 스타일링에 따라 각선미가 강조하게 될 수도 있고 전체적으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이 되는 것 같다.

- 망사 컬러스타킹에 양말로 레이어드하면 남과 다른 개성을 표현하게 된다.

- 데님쇼츠에 줄무늬 스타킹은 기본적인 블랙 스타킹보다 섹시한 매력을 표현해 준다.

올봄 , 여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나만의 개성을 강조하는 소재의 레깅스, 스타킹으로 각선미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1. 최정 2011.05.05 08:16

    요즘에 레깅스를 많이 입기때문에 솔직히 레깅스 패션감각도 진짜 중요한것 같습니다.

    • BlogIcon 3dfgfdfg 2011.11.25 21:45

      . .
      .
      .
      .
      .
      .
      .

      재미있는 사 이 트 추천합니다

      http://skee.1or.kr/

      여성회원들이 사진, 나이, 지역을 보고서
      맘에들면 연락처를 바로 알수 있는 사이트에요..
      ㅋㅋㅋ 참좋은 세상입니다.
      .
      .
      .
      .
      .
      .
      .

  2. 저기요... 2011.05.05 08:36

    좋은예도 있었나요?

  3. 그런데 2011.05.05 09:58

    저 사진은 동의는 받고 올리신 건지 궁금하네요...

  4. BlogIcon 자유인 2011.05.05 10:12

    지나가는 사람 찍어서 저렇게 맘대로 올려도 되는건가?
    게다가 좋네 나쁘네 평가까지 해가면서 말이야
    어쩌다 내사진이 저딴식으로 올라왔다면
    기분 존나 더럽지

  5. wer 2011.05.05 10:45

    레깅스는 내복같아서 냄새나보임..스타킹이 최고

  6. 2011.05.05 16:15

    사진 허락 맡고 찍으신 거에요?

  7. ww 2011.05.05 17:09

    진짜... 덧글들 처럼 길 가던 사람 아무나 사진 찍어서 올리는 거예요? 아쉽다는 말로 잣대질까지 하면서?? 패션 쪽 종사하시는 것 같은데 이런 기본적은 소양도 갖추지 않으면서 프로처럼 글 쓰는 거 정말 기분 나쁘네요.

  8. gg 2011.05.05 19:05

    레깅스룩, 잘 보고갑니다만.... 저 사진, 얼굴은 안 나왔지만 정말 허락받고 올리신 건지 궁금하네요.

  9. 후훗 2011.05.06 00:55

    얼굴 안나왓는데 먼상관인듯....얼굴 안나오면 초상권 침해도 아니지 않나??

    • 20 2011.05.07 11:56

      그렇게 생각하고 사시면 본인 사시는데에는 스트레스 안받고 좋으시겠네요~

  10. BlogIcon 저녁노을 2011.05.06 08:06

    잘 갖춰입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11. ? 2011.05.06 09:03

    허락은받고찍으셨는지 ㅎ

  12. BlogIcon 11st zine 2011.05.06 17:31

    저도 레깅스 패션 사랑하는데! 나쁜예 참고해야겠어요~~
    레기스 패션을 남자분들은 싫어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그래도 편한게 최고 아니겠어요! ㅎㅎ

  13. 머쉬룸 M? 2011.05.09 10:42

    머쉬룸 M이 아니라 머쉬룸 몰카라고 닉네임을 바꾸시지 그래요?

  14. 글 잘보고 갑니다 ^^카페에 출처 밝히고 퍼갈께요.

  15. 좋은 게시물을 놀라게 이것이 그들의 설명을 신속 you.You가 추가로 그걸로 제출이 필요 수 있도록 토론을 위해 publish.Thank 귀하가 충분한 자원을 실현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보고 많은 남성이나 여성이 있습니다.

  16. 인크레 더블, 좋은 게시물들은 그게 더 이상 문서를 people.Remember를 도와 주셔서 posting.Appreciation에 의해 자원을 충분히 얻을 수있는 지금을 찾는 수많은 사람이 없습니다.

  17. 환상적인 세부 사항은 여전히​​ 아래에 있습니다. 나는 이미 학교에가는 신문에 대해 이제이 주제에 대한 첫 주간 시간을 통해 찾고뿐만 아니라 하나님께 감사 했어요 난 당신의 웹사이트 내에 건너 왔어요. 나는이 이상의 좋은 시간을 찾는 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