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미니스커트를 입은 그 남자의 거리댄스에 깜놀

by 머쉬룸M 2011. 8. 27.
반응형

홍대거리를 주말 특히 금요일 오후와 토요일 오후에 가면 다양한 거리공연과 거리문화 그리고 홍대거리만의 독특한 패션까지 더 즐겁고 재미있는 곳으로 요즘 더욱 사람들이 홍대거리를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거리공연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신기하고 독특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고 거리공연을 즐겨하는 밴드는 신나는 음악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 정도로 다이나믹한 각각의 밴드들의 음악장르도 들을 수 있어 홍대거리는 주말이면 신나고 흥겹다. 금요일 날 이른 저녁 홍대거리를 걷다가 귀여운 의상으로 강렬하게 춤을 추는 너무 독특한 1인 공연을 보게 되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깜짝 놀랐다.

미니스커트를 입고 여장을 한 남자가 아닌가!

거리에서 음악과 함께 댄스공연을 위해 허리 뒷쪽에 오디오를 달고 공연하는 모습이다.

체구도 작고 미니스커트에 독특한 장식의 모자 그리고 핑크색 티셔츠를 입어 순간적으로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아닌 남자가 여장을 하고 춤을 추고 있었다. 하지만 그 남자 정말 춤에 흠뻑 취해 아이돌 그룹도 울고 갈 강렬한 댄스를 사람들에게 공연한다.

음악이 끝나자 잠시 숨고르기를 할 때 그 남자에게 다가갔다. 그리고 몇 가지 질문을 하게 되었다.

“ 와우 멋진 춤 잘 봤습니다. 아..그런데 왜 여장을 하고 춤을 추세요?” 하고 질문하자 그 남자는 거침없이 질문에 답을 했다.

“ 남자도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 그리고

“ 미니스커트는 여자만 입으란 법은 없잖아요. 남자도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 있고 춤으로 섹시함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전 춤을 좋아합니다 ”

그 남자 정말 독특하다. 그리고 다시 질문을 했다.

“ 실례가 안 된다면 무슨 일을 하시는지요?”

“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가끔 홍대거리에서 여장 의상으로 좋아하는 춤을 독특하게 퍼포먼스 스타일로 거리에서 공연을 합니다. 공연이 끝나면 다시 남자로 돌아가죠 ”

그리고 다시 그 남자는 공연 준비를 하는데 몇 가지 더 궁금한 것을 질문을 하고 싶어도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순간이라 공연에 지장을 주는 것 같아 더 이상 질문을 하는 것이 미안했다. 그리고 다시 열정적인 멋진 댄스로 땀에 흠뻑 젖은 그 남자의 댄스가 이어졌다.

신나고 다이나믹한 밴드의 음악은 수많은 관중을 모이게 하며 거리공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지만 100m도 안되는 어느 장소에서 그 남자의 공연은 혼자 외롭게 독특한 여장캐릭터 패션으로 그가 말한 특별한 퍼포먼스 댄스로 거리에서 자신만의 댄스와 패션으로 홍대거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1인 공연을 즐기는 듯했다.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