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홍대거리에서 직접 본 박시연, 사람들 관심 대단

by 머쉬룸M 2012. 6. 2.
반응형

홍대거리를 지나가다가 화장품 매장 주변거리를 점령한 수백 명의 군중들에 깜짝 놀랐다. 순간 유명 연예인이 왔나보다 하고 목을 쭉 빼고 매장을 열심히 봤지만 특별한 이벤트도 없고 연예인도 없었다. 분명 행사를 하는 매장에서 유명 연예인이 나온다고 해서 사람들이 모였을 텐데 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도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모여 있는지 이유를 알 수 없어서 그냥 지나쳤었다. 홍대거리에서 몇 가지 쇼핑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 있던 곳이 생각나 궁금해서 그곳으로 향했다. 매장 정문은 이미 수백 명이 몰려 있는 상황으로 지나가기도 어려운 상황이라 매장 후문 뒷골목으로 가봤다.

후문쪽으로 가보니 정문과 다른 분위기로 차 한대 정차되어 있었고 그 주변엔 수많은 사람들이 둘러싸고 있었다. 분명 연예인이 타고 있는 승용차인 것 같은데 누가 타고 있는지 알수 없어 궁금하고 있었는데 옆에 있던 남자가 나한테 “누가 나온데요” 라고 하는 것이 아닌가? 나도 모른데 말이다. 모른다고 남자에게 말하니 그 남자 참 궁금했나 보다. 여기저기 사람들에게 누가 나오는지 물어보는데 주변에 있는 사람들도 어떤 연예인이 나오는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으로 사람들은 군중심리로 마냥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쇼핑하고 20분정도 흘렀는데 그 동안에도 몰렸던 사람들은 어떤 연예인이 나오는지도 모른 체 사람들이 몰려 있어 궁금해서 기다렸던 것이다. 순간 빵 터지며 군중심리가 얼마나 대단한지 홍대거리에서 제대로 느끼는 순간이기도 했다.

군중심리는 기대와 호기심으로 무언가 보고 싶어서 호기심으로 몰리는 것인데 홍대거리에서 본 군중들 역시 기대와 호기심으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도 연예인이 나타나지 않아 군중들은 더욱 궁금증이 최고조의 상황이 되었다. (역시 유명 연예인은 늦게 나올수록 사람들을 애타게 만드는 것일까?...^^)

10분 정도 기다렸지만 승용차 안에 누구인지는 모르나 모습을 보이지 않아 포기하고 자리를 뜨려는 순간 드디어 승용차 밖으로 누군가 나왔다.

뒤에서 한 남자가 “박시연이다” 라고 소리치자. 군중들은 술렁거리며 환호를 한다. 여자보다 남자들이 더욱 환호를 하며 매장에 들어가는 몇 초 순간에도 그녀의 외모와 스타일 그리고 포스에 눈을 떼지 못하는 연예인에 대한 사람들의 환호와 반응에 놀라울 뿐이었다.

 

그녀는 블랙 무늬 티셔츠에 블루 스키니 진으로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했으며 앞머리는 벼머리 헤어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개성과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순식간에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그녀를 보며 더 이상 자세히 볼 수 없는 사람들은 매장 밖에서도 그녀를 보기 위해 몰려 있었는데 후문에서 본 상황으로 정문에서 행사를 준비하는 곳에서는 수백 명이 그녀를 보기 위해 홍대거리를 점령하고 있었다. 더 이상 그녀를 가까이 볼 수 없는 상황에 장소를 떠나게 되었지만 조금은 아쉽기도 했다....

 

어떤 연예인을 보게 되는지도 모른체 홍대거리를 점령한 사람들의 반응과 관심을 보면서 유명 연예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군중심리가 얼마나 대단한지 지루한 시간도 즐겁게 기다리는 사람들의 폭풍 반응을 보게 되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