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자주 출몰한다는 명동 뒷골목이 있다?

by 머쉬룸M 2012. 6. 6.
반응형

패션의 메카인 명동은 다양한 의류 브랜드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는 거리로 그 동안 명동거리에서 패션 리서치를 하다 보니 유난히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골목을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다.

독특하고 개성적인 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이 골목을 자주 찾는 이유는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매장 환경과 매력적인 토종 편집매장들이 밀집되어 있으며 국내외 브랜드 외에 멋쟁이들이 즐겨 찾는 유명 카페가 있어 이 골목은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이 더욱 즐겨 찾는 골목이 되었다.

가끔씩 패션 리서치를 위해 명동에 그 골목을 가면 늘 스트리트패션을 촬영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을 만큼 여러 패션 사이트나 패션잡지 포토그래퍼에게도 유명한 골목이기도 한 곳이다.

골목을 설명하자면 명동 메인거리에서 사이드에 있는 골목은 명동 대표 편집매장 두 곳과 국내외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으며 멋쟁이들이 즐겨 찾는 카페가 형성된 골목이다. 이 골목에서 1시간 동안 만난 몇 명의 패션피플들의 패션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볼 수 있었다.

패션에 관심 있는 연인들도 이 골목을 즐겨 찾는 곳으로 골목에서 만난 커플들의 패션이다.

남자패션은 은은한 체크무늬 바지에 티셔츠에 베스트로 스타일링을 했으며 운동화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 그 남자의 여자친구는 연 핑크 원피스로 소프트한 분위기를 강조하며 남자친구와 붉은색의 팔찌로 컬러 포인트를 강조했다.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청재킷으로 데이트 룩을 즐기는 그녀와 체크무늬 반바지에 은은한 체크무늬 셔츠와 믹스 매치하여 데이트 룩을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미니 스카프와 모자연출로 자신만의 개성을 부각하는 스타일링으로 특히 독특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선글라스의 선택이 매력적이었다.

데님 스커트와 가방이 빈티지한 스타일을 강조하면서 티셔츠와 양말의 컬러를 매치하여 그녀만의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코디를 볼 수 있었다.

멀리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게 한 그녀의 패션은 놀라웠다. 컬러와 무늬 그리고 액세서리와의 믹스매치 연출에 감탄하게 만들었는데 가방은 스카프와 헤어밴드 그리고 캐릭터 브로치로 장식해 그녀만의 독특한 가방패션을 강조했다. 그녀의 운동화 역시 독특한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는 코디로 그녀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스타일링에 감탄했다.

명동거리에는 여러 골목에서 다양한 브랜드로 쇼핑을 즐기는 곳이 있지만 유난히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골목이 있다는 것. 그곳에 가면 독특하고 개성을 강조한 그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