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유행하는 패션팔찌 직접 만들어 보니 너무 쉽네

by 머쉬룸M 2012. 9. 29.
반응형

올해 액세서리 트렌드 중 가장 유행하는 것은 구슬팔찌입니다, 구슬팔찌는 다양한 컬러와 무늬 그리고 비즈 및 금속장신구와 믹스매치한 팔찌가 여름부터 유행했는데 팔찌는 대체적으로 여름에만 착용한다고 생각하지만 올해는 가을, 겨울에도 손목에 스타일을 강조하는 구슬팔찌가 여전히 유행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비비드하고 네온컬러의 구슬팔찌가 유행했다면 가을, 겨울에는 다크한 컬러와 무늬 구슬 그리고 장신구의 믹스매치 또는 유행컬러을 강조하는 구슬 팔지가 올가을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 동안 유행 구슬팔찌를 브랜드에서 구입했었는데요, 가격은 어떤 장신구가 추가 됐는지에 따라 1원대부터 4~5만원대 그리고 유명브랜드에 따라 10만원대의 구슬팔찌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구슬 팔지를 좀 더 저렴하고 손쉽게 만들고 싶어 재료상가를 가봤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하고 싶어서인데요. 바쁜 직장생활에서도 부모님을 언제나 잘 보시는 올케들과 언니들에게 직접 만든 팔찌를 선물해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도 직접 만든 나만의 구슬팔찌를 만들고 싶었죠.^^

 

그럼 유행하는 팔찌를 어떻게 쉽게 만들었을까요?

재료상가에는 구슬팔찌 재료를 사려는 사람들로 발 디딜틈이 없을 정도로 북적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다들 하는말을 들어보니 추석 선물용으로 재료를 구입하더라고요.

재료는 동대문 재료상가에서 구입했는데요. 여러 매장을 둘러보니 그 동안 구입한 팔찌를 정말 비싸게 구입한 것 같아 좀 억울하기도 했습니다. 구슬과 부자재는 컬러와 구슬 패턴 그리고 비즈장식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기호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부자재 중 특히 일반 낚싯줄과 다른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액세서리용 낚싯줄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팔찌를 만들 때 스피드하고 쉽게 구슬과 장식구를 끼울 수 있습니다.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낚싯줄에 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구슬 컬러와 금속 장식구를 끼워서 마무리로 낚시줄을 묶어서 고정을 하면 1분 스피드 완성~~~~~~

 

구슬과 장신구로 유행 팔찌를 스피드하고 쉽게 다양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마지막 팔찌는 가죽끈과 구슬장식만 있으면 쉽게 나만의 스타일로 완성되는 빈티지 팔찌

재료상가에서도 완성된 구슬팔찌를 판매하는데 판매 가격은 도매가격으로 1만원대부터 2만원대로 시중 판매가격보다 저렵합니다. 5만원정도의 재료로 9개의 팔찌는 만들 수 있었는데요. 개당 5.500원 정도로 매장에서 본 시중 최저가 판매 가격인 만오천원으로 계산한다고 해도 130.5000원이 나옵니다.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만들면 저렴하고 쉽게 구슬 패션팔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재료를 구입하여 유행 패션팔찌를 만들면 여러 개의 팔찌를 만들 수 있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패션 팔지를 너무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올가을, 구슬 패션팔찌로 손목에 포인트를 주세요. 직접 만들어 선물로도 좋고 자신만의 기호와 스타일에 따라 직접 만들면 나만의 독특한 패셔너블한 손목의 아이콘 스타일을 완성하게 해줍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