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블랙패션을 좀 더 날씬하게 표현하는 코디방법

by 머쉬룸M 2013. 3. 14.
반응형

블랙은 어떤 컬러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색으로 블랙패션을 연출하면 시크한 이미지와 파워풀한 느낌을 주게 된다. 그래서 누구나 즐겨 찾는 색이며 옷장에 블랙 아이템이 없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스타일에 있어 블랙 아이템은 필수이다. 특히 블랙의 옷을 착용하면 그 어떤 색도 표현할 수 없는 슬림한 실루엣을 표현해주는데 체형의 단점을 커버해주면서 체형을 좀 더 날씬하게 하는 효과를 주는 색이다.

블랙이 슬림한 효과를 준다고 무조건 올 블랙패션을 입는다면 스타일에 밋밋함을 주고 개성도 돋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블랙의 이미지는 다소 어두운 이미지를 주거나 칙칙한 패션이 될 수 있어 블랙패션을 좀 더 세련되고 날씬한 효과를 주는 코디방법을 제안해 본다.

키작은 그녀가 올 블랙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스카프를 길게 내려 연출하여 좀 더 슬림하고 실루엣도 길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블랙 아이템을 소품활용과 다른 아이템과 색 대비 효과를 주면 더욱 날씬한 효과를 준다.

 

소품으로 블랙패션을 슬림하게 코디하는 방법

블랙 원피스는 체형을 길고 슬림하게 보이게 한다. 이때 블랙 원피스만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며 다소 밋밋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블랙 원피스 스타일을 좀 더 시크하고 날씬하고 포인트를 주는 연출을 해본다.

볼드한 네크리스(목걸이)로 목선에 화려하고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코디한다면 시선이 위로 집중되며 스카프를 목선에 길게 연출하면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향해 전체적으로 길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어 블랙원피스 스타일을 더욱 매력적이고 슬림한 연출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과 다른 컬러와 대비하는 코디로 날씬하게 코디하는 방법

블랙 아이템을 다른 색과 컬러대비 효과를 주면 다이어트 효과를 줄 수 있다. 특히 통통한 체형이라면 블랙 아이템과 대비되는 컬러와 코디를 하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는데도 주변에서 날씬해졌다는 말을 듣게 되는 코디법이다.

블랙 아이템과 색 대비가 강한 밝은 컬러나 비비드한 컬러로 코디를 하는 방법으로 겉옷이나 이너웨어로 블랙 아이템을 믹스매치 한다.

색 대비효과로 첫 번째 코디네이션은 블랙의 아이템이 이너웨어일 경우 겉옷을 밝은 컬러로 코디하면 이너웨어가 블랙이라 전체적으로 블랙이 길게 수직선으로 보여 슬림한 효과를 준다.

반대로 겉옷을 블랙으로 그리고 이너웨어를 밝고 색으로 코디를 하면 블랙의 겉옷 옷이 정리를 해주어 전체적으로 슬림한 느낌을 준다.

 

올 블랙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목걸이 및 브로치로 상체를 강조하거나 스카프를 길게 연출하여 슬림한 착시 효과를 주는 코디를 해본다.

 

 

블랙과 비비드한 컬러(또는 비비드한 무니)로 믹스매치하면 경쾌한 이미지를 주며 이너웨어의 컬러 대비로 겉옷 블랙 실루엣이 좀 더 슬림해 보인다. 이때 하체가 통통하다면 겉옷은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길이의 재킷길이가 좋다. 겉옷이 짧으면 비비드한 하의 옷이 더 부각되어 통통한 하체가 강조되므로 비비드한 하의 옷을 입고 싶다면 상의 옷은 길게 연출하는 것이 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겠다.

 

블랙패션으로 날씬한 효과를 주는 코디방법을 살펴보았는데 날씬하게 보이고 싶다고 전체적으로 블랙패션을 강조하기보다는 블랙패션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그리고 날씬하게 표현하는 소품연출 활용과 색 대비 코디방법으로 날씬해 보이는 블랙패션을 즐겨 보자.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