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패션 리포트

5월 도쿄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 스타일

by 머쉬룸M 2013. 5. 25.
반응형

5월 기온은 한국도 무더웠지만 도쿄를 방문한 시기에도 여름을 방불케 하는 무더위로 거리에서 본 패션은 가벼운 옷차림이 많았다. 도쿄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은 어떤 패션 스타일링으로 5월 패션을 즐기는지 살펴보았는데 의류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에게 최근 일본에서 유행하는 아이템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기도 했다.

 

도쿄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

- 하라주쿠 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너무나 독특한 프린트 원피스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고 보니 그녀가 만든 원피스에 직접 프린트를 디자인한 것이라고 한다. 앞과 뒤 프린트가 연결된 그녀만의 독특한 원피스 패션이다.

- 주름장식을 강조한 블라우스에 화이트 바지를 롤업한 그녀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구두와 벨트 그리고 시계 컬러를 맞춘 그녀의 컬러 매치 센스가 돋보였다.

- 백화점에서 그녀의 패션은 시선을 끌게 했다. 일본 헤어스타일과 헤어소품 패션에서도 잠시 소개했던 그녀는 독특한 모자 패션과 와이드 팬츠에 프릴장식의 화이트 블라우스와의 믹스 엔 매치 스타일링은 그녀의 개성을 돋보이게 했다.

- 화이트 원피스에 데님셔츠 스타일링을 한 그녀는 살짝 비치는 디테일을 가미한 원피스 디자인이 매력적이었다.

- 모즈룩을 강조하는 도트 프린트 원피스에 레드 컬러 벨트 그리고 데님 재킷으로 레이어드 한 그녀의 패션은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주었다.

- 올해 유행하는 굵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화이트 바지 그리고 여름에 유행하는 형광색 중 그린 색 스카프를 길게 연출한 그녀는 글래디에이터 슈즈와 레오퍼드 무늬 백이 잘 어울렸다.

- 신주쿠 쇼핑몰에서 만난 그녀의 의상은 모노톤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주었는데 유행컬러인 형광색으로 소품에 컬러 포인트를 강조했다. 특히 건축가가 디자인했다는 굽이 없는 구두로 최근 이슈 되고 있는 구두을 신고 있었다.

일본 의류매장에서 본 여름 유행 무늬 및 컬러(형광색)

 

의류매장에서 만난 직원패션

- 하라주쿠 쇼핑몰에서 만난 그녀의 패션은 정말 독특했다. 데님 핫팬츠에 커다란 리본장식벨트를 했는데 부담스럽고 어색하기보다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었다.(패션에 민감하고 독특한 패션을 즐기는 그녀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란다.)

- 최근 패션에 민감한 그녀들에게 유행되고 있는 아이템으로 스커트나 핫팬츠에 쇼츠 망사 레깅스로 레이어드하는 패션이 유행한다고 매장 직원이 말했다. 그녀의 패션 역시 유행 아이템을 스타일링을 한 패션으로 스커트(핫팬츠)에 쇼츠 망사 레깅스를 레이어드 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 프린트가 강조되는 배기바지 패션은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 올 봄, 여름 유행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시원한 여름 이미지 프린트의 배기바지는 유행 아이템이라고 한다.

- 올해는 굵은 스트라이프 무늬가 유행하고 있다. 바지는 물로 상의, 하의 그리고 소품에서도 굵은 스트라이프 무늬로 모노크롬 룩이 강조되고 있다.

의류매장 직원 바지직접 입어 본 스트라이프 바지

 

레이크타운 의류매장에서 만난 직원은 유행하고 인기 있는 스트라이프 바지로 스타일링을 했다. 직원이 입은 스트라이프 바지는 그동안 찾았던 스트라이프 바지로 패턴이 굵지도 그리고 얇지도 않는 적당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스키니 진으로 구입한 바지이기도 하다.

 

5월 도쿄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과 의류매장 직원이 제안하는 유행 아이템을 살펴보았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