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패션 리포트

도쿄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여름패션 살펴보니

by 머쉬룸M 2013. 7. 23.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면 즐겨 찾는 대표 아이템이 핫팬츠이다. 무더위로 좀 더 시원하게 핫팬츠와 민소매는 물론 어깨끈의 상의로 스타일링을 하는 것은 한국에선 자연스러운 패션이지만 올해 도쿄 여름패션을 살펴보니 한국만큼 핫팬츠 패션도 자주 볼 수 없었으며 끈 소매를 즐겨 입지도 않았다. 도쿄를 방문할 시기 폭염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핫팬츠 스타일링을 할 경우 한국에서는 민소매나 끈 소매로 코디한 스타일이 많다면 일본 여성은 핫팬츠에 반소매를 입거나 민소매일 경우 어깨에 상의를 걸치는 스타일이 많았다. 또한 민소매나 어깨끈 상의엔 하의는 롱스커트나 긴 바지로 코디를 하는 스타일이 많았다.

그럼 도쿄거리 무더운 여름에 만난 그녀들의 여름패션을 살펴보자.

찜통더위로 거리에서 오랜 시간 촬영이 힘들어 실내에서 많이 촬영을 했다.^^

 

도쿄거리에 본 티셔츠 패션 중 가장 많이 본 티셔츠 패션이 화이트 색에 블랙 글자 프린트 된 티셔츠 패션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일본에선 글자가 적힌 티셔츠가 유행패션인 듯했다.

글자가 적인 화이트 티셔츠에 하이웨이스트 바지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이미지를 준 그녀의 패션이다.

봄부터 거리에서 눈에 띄게 자주 본 독특한 패션이 안경알이 없는 안경태만 착용한 그녀들을 자주 보게 되었는데 여름엔 만난 그녀 역시 안경알이 없는 큼직한 안경테를 착용해 유행 스타일을 보여 준 그녀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블라우스에 빈티지한 청바지 그리고 일본에서 유행되는 클러치 백으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

올여름엔 히피스타일이나 오리엔탈 무드의 패턴이 유행하고 있는데 쇼핑몰에서 만난 그녀의 패션은 전형적인 히피 패턴과 스타일로 그녀가 착용한 다양한 소품 역시 그녀의 히피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소녀의 이미지로 스타일링 한 그녀의 패션은 데님 롱스커트와 컬러를 맞춘 코디가 돋보였으며 빈티지한 컬러의 브라운 로퍼가 멋스럽다.

마린룩 스타일을 보여준 그녀는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진주 네크리스 그리고 마린룩 스타일의 모자가 잘 어울렸다.

거리에서 강아지와 산책하는 그녀의 화이트 패션은 인상적이었다. 무더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터틀넥 니트 민소매와 골드 네크리스 그리고 러블리한 팬츠 스타일링은 세련된 이미지를 주었다.

멋스런 화이트 티셔츠에 핫팬츠 스타일링을 한 그녀의 패션. 클러치백과 헤어밴드가 그녀의 핫팬츠 패션을 더욱 멋스럽게 한다.

올해 가장 유행하는 패턴은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의류는 물론 소품에도 스트라이프 패턴이 유행하고 있다.

거리에서 만난 그녀 역시 스트라이프 바지에 민소매 스타일링 그리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투명 비닐 가방이 무더위에 시원한 이미지를 준다.

 

단짝 친구와 함께

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은 단짝 친구이다.

최근 일본에서 유행하는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한 그녀들의 패션은 서로의 개성과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도쿄거리에서는 물론 쇼핑몰에서 본 유행패션 중 하나가 배꼽티 패션이다. 긴 바지에 배꼽티로 스타일링을 하고 클러치 백을 드는 것이 젊은층에게 유행되는 패션이다. 또한 통굽 슈즈도 유행되고 있는데 유행에 민감한 그녀들은 통굽 슈즈를 즐겨했다.

쇼핑몰에서 만난그녀들은 친구와 같은 패턴의 배꼽티로 스타일링을 하여 단짝 친구임을 강조하고 있었다.

 

도쿄 찜통더위에 만난 그녀들의 여름패션과 유행패션을 살펴보았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