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런던여행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런던 언더웨어 매장을 가보니

by 머쉬룸M 2014. 5. 24.
반응형

여성에게 속옷가게는 의류매장과 다른 이미지의 쇼핑공간으로 의류처럼 보여주는 아이템이 아니기에 더욱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상품을 살피는 공간입니다. 전문적인 언더웨어 브랜드 및 매장이 점점 늘어나면서 예전보다 좀 더 오픈된 매장 이미지가 강조되는 요즘, 여성 전문 언더웨어 매장에서도 남성고객층도 종종 볼 수 있네요.

 

 

런던여행 중 유명 브랜드의 언더웨어매장을 둘러보니 쇼윈도는 물론 매장 환경에 놀랐는데 특히 은근히 남성들도 많아 깜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런던패션의 거리인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리젠트 스트리트가 대표적인 패션거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 주변거리 중 본드역과 이어진 본드 스트리트도 패션의 거리로 유명합니다. 특히 본드 스트리트 안에 뉴 본드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이곳 거리는 명품 브랜드는 물론 개인 디자이너 샵 등등 독특한 매장들을 둘러 볼 수 있어 쇼핑객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거리입니다.

 

뉴 본드 스트리트에서 몇 년전만 해도 볼 수 없었던 유명 언더웨어 매장을 보게 되었는데요. 브랜드 이름은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로 미국 브랜드이지만 세계적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많은 여성 고객들이 쇼핑을 즐겨 하지만 매장 안팎으로 남성들도 많았답니다.

 

쇼윈도를 살펴보았습니다.

 

쇼윈도에 연출된 상품은 런웨이에서 소개된 디자인으로 연출되고 있었는데요. 일반적인 사람들은 직접 런웨이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들을 쇼윈도에서 직접 볼 수 있어서 지나가는 남녀 모두가 관심 있게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매장 입구는 물론 매장 안에도 은근히 남성들이 많았죠. 대체적으로 연인 및 지인들과 방문한 고객들로 매장 밖에서 기다리는 남성들이 많았지만 매장에서 조용히 구경하는 남성들도 많더라고요.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지하층과 지상층으로 구성되어 규모는 컸습니다.

 

 

 

매장 실내 인테리어는 브랜드만의 콘셉트로 언더웨어 매장의 독특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모던과 클래식을 혼합한 실내 인테리어는 색다른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층별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언더웨어는 물론 뷰티용품 및 이지웨어 층별 구성에 더욱 흥미롭게 상품들을 살피다보니 점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몇 가지 상품을 관심 있게 살펴보니 직원이 다가와 줄자로 체형 사이즈를 체크해 주며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안내해주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은 체형 사이즈를 알고 있었지만 매장 직원이 친절하게 사이즈를 체크해 주니 좀 더 신중하게 디자인과 사이즈를 체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쁜 디자인의 브라와 팬티를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계산대에서 구매상품을 쇼핑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패키지로 포장을 해주었습니다. 공개는 시크릿~

 

 

런던여행 중 뉴 본드 스트리트에서 우연히 둘러보게 되었던 언더웨어 매장풍경을 살펴보니 한국에선 살짝 무겁고 조용한 속옷매장 분위기이었다면 런던에서 둘러 본 언더웨어의 매장 풍경은 조금은 정신없고 흥미진진하게 쇼핑을 즐기는 매장환경 분위기에 시간의 흐름을 잠시 잊을 만큼 흥미롭게 구경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