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파리여행

파리여행 중 여행자에게 재미를 준 BHV 백화점

by 머쉬룸M 2017. 5. 28.
반응형

파리를 대표하는 몇 곳의 백화점은 여행자에게 흥미로움과 매력을 자아내게 합니다. 많이 알려진 유명 백화점은 멋진 공간과 명품 브랜드로 쇼핑의 즐거움을 주는데요. 명품 쇼핑을 즐기지 않는 여행자에겐 아이쇼핑에만 그치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파리를 대표하는 유명 백화점 중 여행자보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백화점을 재미나게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파리여행 중 여행자에게 재미를 준 백화점 BHV

 

파리를 대표하는 유명 백화점을 다 둘러보고 마레지구와 근접한 Le BHV 백화점을 동료들과 비오는 날 방문해보았습니다. 방문 전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막상 이곳을 둘러 본 동료들은 파리에서 가장 인상적이고 사고 싶은 쇼핑 리스트가 많아 파리 백화점 중 흥미로움을 주었다고 했죠. 물론 개인적으로 파리에서 가장 오랜 시간동안 머무르게 했던 쇼핑장소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파리 색다른 이미지를 준 백화점을 구경해보아요.^^

BHV 백화점이 다른 파리 백화점과 다른 점은 바로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백화점이라는 것!

패션잡화는 기본적으로 제안하고 있는데요. 명품 브랜드보다 중저가 또는 파리 자체브랜드를 재미나게 구경할 수 있어 명품 백화점에서 느낄 수 없는 편안함이 있어요.

지하층엔 DIY 제품들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으며 색다른 연출구성으로 흥미를 끌 수 있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문구팬시를 둘러보며 가까운 나라라면 쇼핑바구니에 많이 담았을 듯해요.

 

간단 가공식품 코너는 한국에선 접하기 힘든 다양한 가공식품에 시선을 사로잡았죠.

 

 

가공식품과 이어진 주방코너는 색다른 주방용품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층별 생활전반 디자인이 강조된 다양한 제품들로 한참을 머무르게 하고 흥미로움을 주었답니다.

다른 층을 적극적으로 둘러보니 놀라움을 주었죠. 생활전반에 필요한 매력적인 다양한 용품들은 캐리어 한계로 쇼핑자제를 해야 하는 여행자라서 정말 아쉬웠습니다...ㅠ

 

한참을 구경을 하다가 사이즈가 작은 몇 가지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가공식품 코너에서 푸아그라 통조림과 디퓨져와 룸 스프레이를 쇼핑했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으로 점점 줄어들어 요즘 많이 아쉬울 만큼 탁월한 쇼핑 리스트라고 요즘 생각하는 중이네요.

 

지금까지 파리여행 중 흥미롭게 구경해본 BHV 백화점 풍경이었습니다.

 

 

 

       파리 생활백화점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