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명동거리에서 우연히 본 그들의 패션에 깜짝

by 머쉬룸M 2011. 9. 15.
반응형

명동거리는 언제가도 북적이고 활기가 있는 곳이다. 거리에서 사람들의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도 볼 수 있고 패션의 메카를 보여주는 듯 트렌디한 로드숍까지 다양함과 즐거움을 주는 쇼핑거리이기도 하다. 가끔은 거리에서 각종 행사도 자주 보게 되는데 상품을 홍보하는 이벤트나 지역 특산물 또는 단체를 홍보하는 이벤트 및 홍보행사도 자주 볼 수 있는 곳이 명동거리이다. 그런데 지난주 우연히 명동거리에서 그 동안 볼 수 없던 독특한 거리 퍼포먼스를 보게 되었다. 홍대거리에선 자주 보는 퍼포먼스를 명동거리에서 보다니 의외였다.

명동에서의 깜짝 퍼포먼스 공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지나 가다도 단번에 멈추게 만들었다.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들의 의상과 퍼포먼스에 깜짝!

마치 호러 영화에서 방금 나온 듯한 싸늘한 의상과 분장 그리고 그들의 퍼포먼스는 소름이 돋을 정도로 파격적이었다. 하지만 몇 분도 안 돼, 웃음이 나오면서 퍼포먼스에 빠져들게 했다. 한사람, 한사람의 의상과 표정 그리고 행동이 엽기적이면서 코믹했는데 알고보니 연극배우들의 퍼포먼스로 거리에서 연극(서울탱고)을 홍보하는 퍼포먼스인 것이다.

퍼포먼스를 하면서 관계자 한사람이 살짝 연극내용을 소개 했는데 들어 보니 요즘 사회에서 이슈되는 사교육과 반값등록금 그리고 성형중독 등외 병들어가는 사회의 여러 모습을 블랙 코메디적으로 해학과 풍자로 입체적인 기법으로 관객과 소통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세계 최초 소극장 블랙버스터 연극이라 말하는데 그들의 퍼포먼스는 명동거리의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 정도로 독특했다. 독특한 캐릭터와 의상과 분장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흥미와 재미를 주어 명동거리의 또 다른 모습을 보게 되었다.

명동거리에서 이렇게 독특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는 명동거리문화에 또 한 번 놀라기도 했는데 기업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행사보다 직접 연극배우들이 거리에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거리 공연이 명동거리를 더 즐겨 찾고 싶은 거리로 만들어 주었다.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