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끈적임을 한방에 날려주는 일본 물휴지에 놀라다

by 머쉬룸M 2012. 7. 30.
반응형

폭염으로 매일매일 무더운 일상과 잠도 제대로 못자는 요즘이다. 거리에서는 물론 일을 할때도 시원한 음료 한잔이 절실해지고 냉방이 더 잘 되는 곳에 가고 싶을 정도로 하루하루가 폭염으로 땀과 끈적임 또한 불편함을 주는데 외출 후 간단하게 팔이나 목을 차가운 물로 잠시나마 끈적임을 없애기도 하지만 화장실을 수시로 갈 수도 없다면 끈적임을 참아야 한다는.....

그런데 7월 초에 도쿄 출장갔을때 역시 폭염으로 리서치가 힘들 정도로 뜨거운 햇빛과 무더위로 힘들었는데 지하철에서 한 광고를 보게 되었다.

기능성 물휴지를 광고하는 포스터인데 간편하게 땀과 끈적임을 닦아준다며 시원함을 주는 물휴지에 같이 간 일행들은 호기심이 생겼다. 광고를 본 후배가 한국에서 한 지인으로부터 일본 비오레의 물휴지 정보를 알게 되었는데 한국에서는 5천원정도라고 말하니 일본엔 얼마인가 궁금하기도 했다.

그리고 거리 매장에서 우연히 지하철에서 본 물휴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물휴지는 약과 뷰티용품 전문 상점으로 일본 거리에서는 쉽게 보는 상점이다. 물휴지는 기능에 따라 그리고 향기에 따라 다양했는데 가격은 한국보다는 싸고 일본의 일반 물휴지보다 비싸긴 하나 기능이 궁금해 개인적으로는 시트러스 향과 일반 쿨 물휴지를 구입했고 다른 한명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물휴지 하나를 구매했다.

 

 

무더운 도쿄 거리 스트리트 패션 리서치와 여러 패션 매장을 둘러보다 보니 목에 흐르는 땀과 끈적거리는 팔로 거리 리서치를 힘들게 했다. 그래서 구입한 물휴지를 사용해보기로 하고 선배와 후배에게 물휴지를 주며 각각 팔과 목을 닦아보았다.

 

물휴지로 팔을 닦아보니 순간 알코올향이 나면서 정말 팔이 시원해졌다. 서로 놀라운 경험에 웃었는데 물휴지로 팔을 닦아 보니 마치 샤워 후 파우더를 바른 느낌처럼 팔엔 끈적임이 사라지면서 시트러스 향과 팔이 포송포송해지는 것이 아닌가?

모두가 신기하고 놀랍다며 물휴지의 기능에 감탄하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 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구입한 후배에게 물휴지의 효과를 묻자. 후배도 시원하고 포송포송해졌는데 단점이 하나 있다 한다. 자외선 차단제가 있어 팔에 하얀 가루가 남아서 털어내기도 했단다. ^^

며칠동안 도쿄에 있을때 물휴지를 수시로 끈적임을 제거해 보니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처음 물휴지에 관심이 없던 선배가 물휴지의 놀라운(?) 체험을 한 후 개인적으로나 선물로 몇 개 구입할걸 그랬다며 은근히 후회했었으니 말이다.^^

일본에서 무더위를 식혀주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었는데 물휴지 외 시원함을 주는 기능성 물타올도 보게 되었다. 타올 자체에 물기가 있는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이미지로 포장된 물타올을 만져보니 정말 시원한 느낌이 있어 한참을 만져보고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소지하기엔 부피가 있어 포기한 제품이기도 하다.

 

일본에서 본 시원함을 주는 기능성 물휴지와 물수건을 보고 체험해보니 신기하고 놀라웠는데 한국에서도 여름 폭염에 기능성 물휴지제품이 있으면 평소나 휴가지에서 좋을 것 같은데 안 나오나?....^^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