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독일여행

독일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나만의 독특한 쇼핑품목

by 머쉬룸M 2014. 3. 17.
반응형

유럽여행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나게 쇼핑했던 곳들은 바로 슈퍼마켓입니다. 런던에선 영국왕실이 인정한 고급 슈퍼마켓 웨이트로즈에서도 흥미롭게 쇼핑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슈퍼마켓은 독일 뒤셀도르프의 슈퍼마켓입니다. 이곳은 뒤셀도르프 시내에서 10분정도 전차를 이용해 가봤는데요. 사실 독일 대형마트인 'METRO' 를 구경하고 싶어서 찾아 갔는데 알고 보니 회원제라 구경조차 못해 실망했었죠. 그런데 매트로 마트 근처 건물에 고급 슈퍼마켓이 있더라고요. 'FOOD'라는 이름으로 처음 들어 본 슈퍼마켓입니다.

처음엔 가볍게 슈퍼마켓을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구경하다보니 점점 흥미로운 상품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결국 쇼핑바구니가 필요할 만큼 슈퍼마켓 쇼핑을 즐겼답니다. ^^

이것이 과연 소시지 맛일까요?

 

그럼, 독일 슈퍼마켓에서 산 쇼핑품목들을 소개해 볼게요. 대부분 먹을거리랍니다. ^^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전차를 이용해 보았어요, 도로 위 전차는 정말 흥미로운 경험이었죠.

 

 

 

슈퍼마켓을 둘러보니 다른 유럽나라보다 가격대가 저렴했어요. 예를 들어 견과류 믹스는 런던, 파리보다 양도 많고 저렴했죠. 그래서 마음은 장바구니 한가득 담고 싶은 품목들이 정말 많았는데 많이 참았답니다. ^^

 

처음 선택한 품목은 와플과자 믹스입니다. 와플 믹스 과자는 다양한 종류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독일에서 파리로 이동하는 열차 안에서 달콤하게 맛있게 즐겨답니다.

두 번째 선택한 품목은 동그란 모양의 견과류 초콜릿입니다. 파리여행 중 피곤할 때 달콤하게 즐겼어요. 견과류가 있어 식감은 물론 더욱 고소했네요.

세 번째 품목 역시 와플 미니과자인데요. 일반적으로 아는 웨하스로 안에 초콜릿이 있는 과자입니다. 낱개로 포장되어 요즘 입이 심심할 때 아껴서 먹어요. 이것 역시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으론 컵라면(누들)으로 독일 슈퍼마켓에 정말 다양한 컵누들이 많더라고요. 깜짝 놀라서 어떤 맛의 컵라면이 있는지 흥미롭게 살펴보았죠. 그 중 가장 흥미로운 컵라면(?)은 고추 매운맛 파스타였어요. 한국에서 컵라면처럼 끓는 물을 넣고 5분 후 보니 깜짝 놀랐어요. 국물이 없이 걸쭉한 형태가 되면서 일반적인 파스타가 완성되더라고요. 그리고 독일식 컵라면(?)을 즐겁게 맛보았습니다.

 

독일 소시지가 유명하다고 하죠.

그래서 독일 슈퍼마켓에서 소시지 전용 머스터드소스를 구입해 봤어요. 그리고 한국에 돌아와 소시지반찬에 머스터드소스를 즐기고 있답니다.

 

 

슈퍼마켓에 독특한 소시지를 구입했네요. ^^

소시지는 물론 감자튀김 등등 실물과 똑 같은 모양의 포장들이 젤리 진열대에 있었는데 정말 리얼해서 과연 소시지 맛인지 너무 궁금했었죠. 그래서 소시지와 머스터드소스, 빵조각이 포장된 것을 구입해 봤습니다.

맛을 보니...

우리가 알고 있는 소시지 맛이 아닙니다.!

소시지와 머스터드 그리고 빵 모두가 체리맛 과자더라고요. ^^

한국에 와서 동료 여러 명과 나누워 먹어 보니 소시지 형태인데 맛은 체리 맛이라 모두가 빵 터졌어요.^^

 

                      - 독일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쇼핑품목과 가격입니다. ^^

 

 

독일여행 중 슈퍼마켓에서 다양하게 쇼핑을 즐겨 보았는데요. 유럽에서 가장 재미나고 즐거운 맛으로 독일 슈퍼마켓 쇼핑을 즐겨 보았습니다.

 

위치

 

독일 뒤셀도르프 중앙역 앞에서 전차 709번을 타고 Schluerstrabe에서 내리면 길가에서 보입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