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버리는 휴지심의 깜찍 반전 '이것'으로 재탄생

by 머쉬룸M 2014. 5. 2.
반응형

일상에서 쉽게 버리는 휴지심을 그 동안 모아 깜찍한 주방 비닐봉투 수납통으로 재탄생, 그리고 화장대 메이크업 도구를 정리 수납할 수 있는 수납통을 만들어 봤습니다. 1년 전에 휴지심을 활용해 메이크업 수납통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도 튼튼하고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 도구 및 용품이 늘어나다보니 플라스틱 통을 재활용하여 수납을 해왔는데요. 좀 더 정리가 잘 되고 멋스러운 수납통이 필요했네요.

그래서 그 동안 모아 두었던 휴지심을 활용해 비닐봉투 수납과 메이크업 도구를 수납할 수 있는 깜찍한 수납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방 비닐봉투를 정리할 수 있는 수납통 만들기

재료: 휴지심 7개. 사용 안 하는 CD, 접착 시트지, 글로건

접착 시트지를 휴지심 길이보다 길게 자른 후 휴지심에 접착한다.

시트지 양쪽 끝을 사방으로 가위로 잘라 휴지심 안쪽으로 접착한다.

휴지심을 글로건으로 고정한 후 바닥부분에 글루건을 발라 받침대인 CD에 접착한다.

비닐봉투를 정리 수납할 수 있는 휴지심 수납통이 완성되었습니다.

수납통 받침대의 CD 뒤를 글루건으로 고정하여 편리한 위치 주방 타일에 부착합니다. (벽지에 고정하면 관리하기 어려움)

주방에서 자주 이용되는 비닐통투를 돌돌 말아서 휴지심 안에 넣어 보관하면 정리 정돈과 함께 언제든지 손쉽게 비닐봉투를 이용할 수 있고 배달음식에서 일회용 물휴지 및 기타 작은 용품을 정리 정돈 할 수 있어 수납용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주얼도 깜찍하고 색다른 장식효과도 주었습니다.

 

화장대 수납통 만들기

메이크업 수납통을 만드는 방법 역시 비닐봉투 수납통과 동일합니다. (메이크업 도구 길이에 따라 휴지심을 잘라 시트지를 접착해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1년 전에 빈 박스와 휴지심을 활용해 만든 화장대 정리함과 수납도구들입니다.

색조구분에 따라 메이크업 도구가 늘어나서 제품이 담아 있었던 플라스틱 용기에 메이크업 도구를 수납했었습니다..

 

하지만 좀 더 정리 정돈이 용이하고 화장대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휴지심을 활용해 만든 수납통으로 교체했답니다.

메이크업 도구를 정리해서 두 가지 수납통을 활용해보니 화장대가 좀 더 유용하게 정돈되었네요.

휴지심과 CD를 활용한 수납통은 간단한 필기용품을 정리할 수 있는 수납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그 외 휴지심으로 냉장고 안 배달음식에서 받은 미니포장 소스들의 수납통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일상에서 쉽게 버려지는 휴지심의 깜찍한 반전, 은근히 생활 속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