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숙성단계를 보여준 바나나 조각 실체에 깜짝

by 머쉬룸M 2014. 8. 5.
반응형

음식점 입구에 보면 메뉴들을 최대한 맛있게 표현한 음식모형을 보며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할까 결정하기도 합니다. 물론 모형처럼 똑 같이 나오는 식당은 드물긴 하지만 그래도 음식 모형이 메뉴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지요. 이렇게 음식(식품)모형은 식당 입구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올여름 도쿄여행에서 음식(식품) 모형들을 다양하게 둘러 본 가게가 있었습니다.

 

상품 하나하나 너무나 리얼해서 진짜보다 더 맛있게 보여 배고픔까지 느끼게 되었던 가게였는데요. 특히 바나나 조각 모형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식품 샘플 가게는 도쿄 스카이 트리 쇼핑몰에서 구경했어요. 도쿄타워의 명성을 물리친 도쿄 스카이 트리의 웅장함을 구경하러 갔지만 날씨가 아주 나빠 제대로 구경은 못했네요. 그 아쉬움을 쇼핑몰의 다양한 상품구경을 하게 만들었죠.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가게를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리얼(먹는) 식품들 포장 앞에 샘플모형인줄만 알았죠. 하지만 가게 안을 점점 살피다보니 리얼 식품이 아닌 식품모형을 판매하는 샘플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직원에게 가게를 촬영하고 싶다하니 촬영을 허락을 해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이곳 가게의 상품들을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너무나 진짜 같은 식품모형 상품들에 감탄을 하며 절로 웃음을 주게 만들었어요.

식품 샘플가게에서 본 다양한 식품 모형들입니다.

바나나조각의 실체(?)를 알기 전까지만 해도 포장상자 앞으로 진짜로 먹는 식품을 샘플모형으로 진열된 것으로 착각해 처음엔 판매상품 모형샘플인줄만 알았죠.

바나나 조각 모형은 정말 감탄했어요. 이곳 가게의 모든 상품이 모형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해준 것이 바나나의 조각으로 바나나의 숙성단계를 리얼하게 만들어 당황하면서 깜짝 놀라게 했어요. 알고 보니 모형이었습니다.

어묵과 빵 모양도 진짜 같아요. 특히 빵 모형에 군침이...^^

다양한 메모지 거치대로 각종 라면 종류별 모형입니다.

 

그 외 각종 식품 모형과 식품 모형 열쇠고리로 미니 사이즈라 구입을 망설이게 했어요.

다양한 열쇠고리 식품 모형들입니다.

빙수 모형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했어요^^

프리미엄 식품모형으로 가격대가 헐~

맥주컵 모형과 초대형 햄버거 모형도 흥미롭습니다.

가장 구입을 망설이게 했던 것은 슬라이스 식빵 모형으로 토스트 식빵과 딸기잼이 발라 진 스위치 덮개입니다. 너무나 리얼해서 감탄도 하고 구입도 고려했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3천엔 이상으로 결국 포기하게 되었죠.

그래도 구경만으로도 신기한 식품모형들은 가게에서 한참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의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