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화초가 가득한 흡연실, 화초는 멀쩡하네

by 머쉬룸M 2009. 8. 16.
반응형

신주쿠에서 독특한 흡연실을 보게 됐는데 이곳은 여성 전용 백화점으로 화장실 또한 특별하게 꾸미기도 했다.마루이 백화점인데 최근에 새롭게 오픈해서 여러층을 구경하다가 마지막 층에 우연히 흡연실을 보게 됐다. 처음에는' 카페인가' 할 정도로 들어가는 입구도 근사해서 흡연실이라는 것을 몰랐는데 흡연실 문구를 보고 들어가 보았다.
근데 참 놀라운것이 흡연실 안에 화초가 가득했고 화초는 싱그러움을 보여 줄 정도로 푸르다.
신주쿠 마루이는 각층마다 화초와 나무장식으로 자연주의를 보여주는 곳으로 여성의 감성과 잘 어울렸다.
8층에 있는 흡연실로 입구부터 흡연실이라는 것을 상상하지도 못했다. 그래서 한번 들어가 봤는데....
생각보다 공기가 탁하지 않았다. 오히려 흡연실인가 할 정도로(화초 때문인가?) 깨끗하고 내부 장식도 디자인스러웠다.
재떨이 모양도 나무통으로 크림색이 깨끗한 분위기를 준다.
전등에서도 꽃모양으로 실내 밝기를 부드럽게 해준다.
재떨이 바로 위에 있는 화초가 걱정되어 자세히 보니 싱싱해서 좀 놀랐다. 왠지 공기도 안 좋아 금방이라도 시들 것 같은데 말이다. 여성전용 백화점이라 더욱 관리를 잘하는 것일까?
화초 장식장의 다양한 화초 또한 푸르고 싱싱했다. 흡연실의 화초는 정말 상상하지 못하는 컨셉으로 흡연실에서의 화초를 생각해 가급적 자제해 달라는 약간(?)의 금연을 요청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독특한 흡연실을 나왔다.






                               마루이 화장실 구경하기----여성전용 백화점, 화장실도 다르네!
                               흡연실 관련글-------------도쿄에서 본 독특한 흡연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