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신나는 블로그는 한권의 스타일링 북을 만들어 주었다- 마이 워너비 스타일링 북

by 머쉬룸M 2010. 1. 1.
반응형

책이 서점에 나온다고 연락을 받았다. ‘드디어 책이 세상으로 나오네‘ 하면서 기분이 묘하면서 조금은 떨리기도 했다. 그리고 며칠 동안 긴장하고 기대도 했다. 한권의 책이 나오기까지 물론 힘든 점도 있었지만 만드는 과정은 즐거웠다.

                               책 제목은 '마이 워너비 스타일링 북' 입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을 편집해 표지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2009년 마지막 31일, 떨리는 마음으로 서점으로 향했다. 두근두근 내가 쓴 책이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한발 한발 다가서서 책을 들었다. ‘와~ 진짜 내가 쓴 책이 서점에 있네. 신기해’ 하고 가슴 뭉클했다.

 

                 인터넷 서점(교보문고,인터파크)에서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교보문고 책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인터파크 책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종로 대형 서점을 갔는데 출판 첫날이라 과연 책이 서점에 진열이 되어있을까 궁금했다. 일단 검색대에 가서 책 제목을 검색해 봤다. ‘와우‘ 정말 검색대에 책이 검색되었다. 흥분됐다.(물론 첫날이라 책 위치는 좋지 않았다 ^^) 책 위치를 확인하고 책을 보았다. 대형 서점에 내 책이 보이는 순간 만감이 교차되었다. 사실 20년 전 처음 일을 시작하면서 다짐했던 책 출판이 이루어진 것이다. 열심히 일해서 많은 경험담과 정보를 모아 20년 후에는 꼭 책을 내야겠다는 생각을 늘 마음속으로 다짐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소망을 실천을 하기 위해 정보와 자료를 세상과 소통하고 싶어 블로그를 개설하고 준비하기 시작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지났다. 처음에는 직업인 비주얼 머천다이저란 일을 알리고 자료를 공유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작했던 블로그가 일상의 이야기와 패션정보 내용을 확대하면서 점점 블로그의 재미를 즐기게 되었다. 일만 좋아했던 나는 이제는 블로그와 함께 더 많은 인생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었으며 적극적이고 세상 보는 눈이 넓어지게 되었다. 블로그가 즐거웠다.


                      블로그에 포스팅한 사진과 글을 편집하여 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신나는 블로그 포스팅은 자신감과 즐거움 그리고 생활에 활기를 주었다. 특히 좋아하고 관심분야였던 패션 포스팅은 네티즌의 반응이 뜨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더 열심히 즐겁게 글을 쓸 수 있었고 계절과 상관없이 거리에서 수많은 촬영과 옷장의 옷 코디 촬영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신났다. 퇴근 후 사진촬영과 글쓰기는 솔직히 하루가 너무 짧아 아쉬울 정도 이었으니 말이다. 그래도 틈틈이 사진 촬영과 글쓰기로 행복했다. 이것이 블로그의 매력이다. 자신의 소중하고 즐겼던 일과 정보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정보의 공유는 매력적이었다. 블로그는 자신감을 주며 일상을 즐겁게 하는 멋진 일이었다. (혹시 이글을 읽어 주시는 분 중 개인 블로그가 없다면 한번쯤 블로그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하시라고 권하고 싶다.블로그로 세상의 소통과 또 다른 즐거운 세상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자신이 즐겁게 생각한 일들과 관심분야를 사람들과 소통하고 교감이 된다는 것은 자신은 물론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에 즐거움과 감동이 있다.)

 

책 내용은 style talk, coodination tips, basic items, accessories, shopping it places으로 구성했습니다.

‘꿈은 이루어진다’ 라는 말도 있듯이 절실히 소망하고 준비하며 즐겁게 할 수 있는 신나는 블로그를 통해 20년 전에 다짐했던 오래된 소망이 이루어진 것이다. 패션 글을 통해 출판 의뢰를 받았고 그 동안 포스팅한 글을 편집하여 한권의 책이 세상으로 나왔다. 블로그로 소망했던 꿈이 이루어진 것이다. 역시 블로그는 멋진 세상을 만들어 주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머쉬룸M 인사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