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욕조없는 추운 욕실에서 따뜻하게 샤워하는 방법

by 머쉬룸M 2013. 11. 17.
반응형

점점 추워지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온이 내려가면 난방을 하여 실내는 조금 따스하지만 난방시설이 없는 욕실은 겨울엔 더욱 추워지는데 영하로 내려가는 강추위 겨울이 다가오면 아파트가 아닌 연립주택에서는 더욱 샤워가 싫어질 만큼 정말 욕실이 춥습니다. 욕실에 욕조가 있다면 물을 받아 따뜻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겠건만 제가 사는 집엔 욕조가 없고 샤워부스만 있어 추운 겨울에 샤워를 하면 덜덜 떨면서 스피드하게 샤워를 했어야 했죠.

하지만 2년 전부터 강추위가 계속되는 겨울에도 추운 욕실에서 따뜻하게 샤워하는 나만의 방법을 활용하는데요. 어떤 방법일까요?

 

추운 욕실에서 따뜻하게 샤워하는 방법은 바로 대야에 발을 담그고 샤워하는 방법입니다.

2년 전 추운 어느 날 샤워 중에 입술도 파랗게 변할 만큼 너무 추웠는데 머리를 감은 대야에 있는 물에 우연히 발을 담그니 추운 욕실에서도 따뜻함으로 샤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 겨울이면 대야에 따뜻한 물을 준비해 발을 담그며 따뜻하게 샤워를 하게 되었습니다.

 

추운 욕실에서도 따뜻하게 샤워하는 방법

샤워 전 대야에 살짝 뜨거울 정도의 온수를 가득 채웁니다.

대야에 뜨거운 물을 채우면 수증기가 욕실에 펴지면서 욕실이 점점 따스해지는데 샤워 전 미리 세수와 양치질을 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샤워 전 따뜻한 물이 채워 진 대야에 발을 담그고 샤워를 하면 추운 욕실인데도 따뜻하게 샤워를 할 수 있으며 족욕 효과도 주어 피로도 풀립니다.

샤워하면서 온수로 인해 추운 욕실이 점점 따뜻해지지만 그래도 춥습니다. 하지만 대야에 발만 담갔을 뿐인데 추운 욕실에서 온몸과 입술이 바들바들 떨지 않을 정도로 따뜻하게 샤워를 할 수 방법입니다.

 

욕조가 있어 온수를 채워 따뜻하게 목욕을 즐기는 방법도 좋겠지만 한편으론 물도 많이 사용되고 난방비도 높아지는 단점이 있다는 것. 하지만 이렇게 작은 대야에 따뜻한 물을 채워 발만 담가서 샤워를 하면 추운 욕실에서도 따뜻하게 피로도 풀리면서 샤워를 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 점점 추워질 텐데요. 추운 욕실에서 대야를 활용해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샤워하는 방법을 즐겨 보세요.따뜻합니다. ^^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