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홍콩여행

홍콩 쇼핑몰에서 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와 아쉬움

by 머쉬룸M 2014. 12. 1.
반응형

홍콩여행에서 환상적이고 귀여운 이미지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둘러보았습니다. 홍콩하면 고층 빌딩에 설치된 서치라이트 연출을 볼 수 있는 백만 달러짜리 야경이 대표 이미지이지만 겨울에 홍콩을 여행하면 야경만큼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볼 수 있어 더욱 멋진 홍콩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었죠. 올해도 홍콩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둘러보았는데요. 어떤 쇼핑몰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멋진 크리스마스 이미지에 감탄을 했지만 어떤 쇼핑몰은 다소 아쉬운 곳도 있었답니다.

 

홍콩 쇼핑몰에서 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구경해 봅니다.

홍콩 쇼핑몰의 크리스마스 대표이미지로 구성해 보았는데요. 기회가 되면 좀 더 구체적으로 쇼핑몰마다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퍼시픽 플레이스(Pacific Place)

퍼시픽 플레이스는 에드머럴티역과 연결된 쇼핑센터로 ‘크리스마스 추억’의 주제로 따뜻한 이미지로 연출되었습니다. 고전적인 동화적인 이미지를 부각하고 있었답니다.

 

하버 시티(Harbour City)

침사추이 스타페리와 근처에 있는 하버시티 광장입구엔 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는 기차 이미지와 별 콘셉트 이미지로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강조했네요.

 

1881 헤르티지(1881 Heritage)

침사추이에 위치한 유럽풍 건물의 1881 헤르티지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는 초대형 초와 천사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랑함 플레이스(Langham  Place)

몽콕에 위치한 랑함 플레이스는 올해 다소 축소된 분위기를 주었네요. 북극의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미완성을 본 크리스마스 이미지

IFC 몰에서는 미완성 크리스마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11월말에 크리스마스를 설치된 상황인데요. 이번 11월에 본 IFC 몰 메인홀에선 아직도 설치를 하고 있는 중으로 정말 실망스러웠네요. 어떻게 완성되는지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타임즈 스퀘어(Times Square)

코즈웨이 베이에 위치한 타임즈 스퀘어에서도 미완성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 완성되었지만 메인홀에서 본 광경은 영업시간 중에서 마무리하고 있는 상황을 보았는데요. 초대형 크리스마스 볼 이미지로 투명 비닐 안에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담고 있었습니다.

 

감탄이 절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이미지 일부

 

더 랜드마크(The Landmark)

센트럴에 위치한 더 랜드마크에서 본 크리스마스 이미지는 환상적이었네요. 미니어처 도시 이미지와 천고에서 열기구가 움직이는 무빙효과로 절로 감탄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홍콩여행에서 본 크리스마스 이미지로 일부 쇼핑몰에서는 미완성 크리스마스 이미지에 아쉬움을 남게 했는데요. 그래도 환상적인 홍콩만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올해 흥미롭고 멋지게 구경하게 되었답니다. ^^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