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홍콩여행

홍콩 이케아에서 쇼핑했던 나만의 쇼핑물품 리스트

by 머쉬룸M 2014. 12. 4.
반응형

홍콩여행에서 여러 곳의 쇼핑장소를 둘러보며 필요한 물품이나 흥미로운 제품들을 신중히 선택해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특히 쇼핑하는 물품들은 대체적으로 홍콩 자체브랜드나 재래시장 쇼핑은 여행 중 쇼핑의 즐거움을 주기도 하는데요. 홍콩 자체 브랜드는 아니지만 홍콩의 이케아에서 쇼핑을 즐기는 편이죠. 그 동안 한국에 없어 홍콩에 가면 이케아 매장을 둘러보고 쇼핑도 즐기는데요.

 

올 12월에 한국에도 이케아가 오픈예정이지만 올해도 역시 홍콩 이케아를 둘러보며 몇 가지 쇼핑을 해보았네요.

 

홍콩 이케아 둘러보기

이케아는 다양한 가구들의 쇼룸은 흥미롭게 구경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엽거나 독특한 이케아 인형은 가끔씩 구매를 하기도 하는데요.

위 사진은 작년에 홍콩 이케아에서 구입한 일부 인형들로 화장대 주변 벽에 걸어 두었습니다.^^

주방용품도 흥미롭게 구경하지만 한국까지 가져가기엔 부담스러운 부피와 소재가 많아 안타까웠네요.^^

가장 흥미롭게 구경하는 곳은 배딩(BEDDING)용품으로 예쁜 패턴과 컬러의 배딩용품들은 한참을 망설이게 했답니다. 그래서 침구세트 커버(5만원대)를 구매를 했어요. 북유럽 스타일의 패턴을 강조한 침구세트와 어울리는 담요를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집에서 이케아에서 구입한 싱글 침구세트 커버를 바로 세팅을 해봤네요.

 

싱글 침구세트인데도 베개가 두 개라서 더욱 만족했는데요. 베개에 줄이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침실 창문의 커튼은 작년 홍콩 이케아에서 원단만 구입해 커튼으로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겨울철 차가운 의자에 방석이 필요하여 저렴한 가격대(5천원대)로 방석을 구입했어요.

 

마지막으로 구입한 것은 스탠드 조명으로 가격이 45달러(홍콩달러)로 원화로 계산해 보니 6천원정도의 가격으로 부피가 좀 있었지만 스탠드 조명을 구입해 침실 조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콩여행에서 쇼핑한 물품들입니다. 그 중 이케아에서 구입한 쇼핑물품들이 많았네요. ^^

홍콩 이케아에서 쇼핑해본 물품들로 동료는 한국에도 이케아가 오픈할 예정인데 홍콩까지 와서 쇼핑할 필요가 있냐고 했었죠. 물론 한국에도 12월에 오픈 예정이지만 가격 면에서 홍콩 이케아와 비슷한지 아니면 조금 비쌀지 또는 같은 상품이 한국에도 들어오는지 일단 알 수 없어 홍콩 이케아에서 쇼핑을 해보았답니다. 구입한 쇼핑물품들을 잘 사용하고 있어 만족하고 있네요.^^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