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꽃무늬 촌스러울까? 인기있는 꽃무늬 아이템 일본 스트리트패션

by 머쉬룸M 2010. 5. 9.
반응형

과거 우리는 꽃무늬 아이템을 촌스러운 패션이라 생각했다. 마치 할머니가 밭에서 일할 때 입는 일 바지(일명 몸뻬바지)나 티셔츠를 연상하게 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하지만 패션에서 꽃무늬가 올 시즌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이 되었으니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여심을 흔들고 있다. 아직은 한국에는 꽃무늬 아이템이 어색해 몇몇 패션피플만이 즐겨하고 있지만 일본여자들에게는 인기 아이템으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꽃무늬를 즐겨 코디한다.

                일본 꽃무늬 아이템 스트리트 패션

1 원피스 스타일

꽃무늬는 역시 원피스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가장 여성스럽고 로맨틱하다. 특히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는 꽃무늬를 가장 돋보이게 하고 극대화 시켜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2. 스커트 스타일

좀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하고 싶다면 꽃무늬 스커트를 입어 본다. 파스텔 계열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꽃무늬가 더해진 스커트는 로맨틱하다. 꽃무늬 스커트를 코디할때는 상의는 단색으로 매치하면 좋은데 청재킷, 청셔츠, 카디건 등으로 코디해 본다.


3. 보디수트(점프수트)

꽃무늬가 보디수트와 만나 트렌디한 스타일로 변신했다. 그 동안 보디수트는 단색이 주가 되었지만 올 시즌에는 꽃무늬 보디수트가 대세! 큰 무늬부터 잔잔한 꽃무늬로 화사함을 보여줄 수 있다.보디수트는 소품활용과 디자인에 따라 멋을 더하게 한다.


4. 소품 스타일

온통 꽃무늬 아이템이 인기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꽃무늬 아이템이 다양해졌다. 머리에는 꽃무늬 리본과 모자. 꽃무늬 의상 그리고 구두, 가방까지 다양한 꽃무늬 소품들 즐기고 있다.(물론 머리에서 발끝까지 꽃무늬로 스타일링을 한다면 정말 촌스럽다)




          꽃무늬를 촌스러움에서 스타일리시한 트렌드로 올 시즌 한번 즐겨 본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으로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