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1,441,323total
  • 1,056today
  • 1,249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4.01.01 08:00 여자패션 스타일

키가 작아서 패션아이템 선택과 스타일링에 있어 늘 고민합니다. 키 작은 사람이라면 외출 전 또는 옷을 고를 때 저와 같은 생각일 것입니다. 겨울패션은 다른 계절보다 더욱 외투에 부피가 있고 길이감도 있어 작은 키가 더 작게 보일 수도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나름 겨울패션을 즐기고 있습니다.

 

 

키 작은 나의 겨울코트 패션과 스타일링을 소개해 봅니다.

 

컬러 코트와 스커트 스타일링

겨울엔 대체적으로 어두운 컬러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키가 작다보니 어두운 코트보다 밝은 색상의 코트 선택이 대체적으로 많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겨울 코트가 다 밝은 색은 아니지만 어두운 색의 코트보다 밝은 색의 코트 특히 비비드한 컬러의 코트가 키가 작은 저에게 잘 어울리는 느낌을 주더라고요.

핫 핑크의 짧은 코트는 최근 모임에 자주 착용하는 코트입니다. 코트 길이가 짧아 키 작은 사람에게 잘 어울리죠. 2014년 봄 트렌드 컬러이기도 한 핫 핑크는 코트는 물론 니트 스웨터를 최근에 즐기고 있는 컬러입니다.

모임이 있는 날에 핫 핑크의 코트와 목선에 볼륨을 강조해 시선이 위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목도리로 모임 스타일을 강조한 날이었습니다.

스커트는 최근 미니 스타일의 개더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가 유행되고 있는데 겨울패션 잇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의 스커트를 즐겨 입습니다.

겨자색의 코트는 박시한 스타일로 키 작은 사람에게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실루엣이지만 이너웨어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다를 수 있네요.

 

이너웨어로 소프트한 컬러와 플레어 스커트로 큐티한 이미지가 키 작은 사람에게도 박시한 코트 스타일을 적절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었습니다.

 

패딩코트 스타일링

겨울패션으로 패딩코트도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짧은 길이의 패딩재킷은 한파기간을 제외하면 가볍게 즐길 수 있었죠. 어두운 색보다 밝은 색의 패딩재킷 길이로 경쾌한 이미지를 주기도 합니다.

풍성한 라쿤 트리밍 장식의 패딩 짧은 길이의 코트는 올겨울 유행하고 있는 롱 주름 화이트셔츠에 스웨터로 레이어드하면 짧은 길이의 패딩코트도 따뜻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죠.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패딩코트는 정말 추운 날에 즐겨 입습니다. 인조모피 조끼와 재킷으로 실내에서도 따스하도록 레이어드를 하고 조끼와 가방 그리고 부츠의 컬러를 맞추어 봤네요.

 

블랙코트 스타일링 

겨울코트 기본 컬러인 블랙 롱코트는 시크한 이미지를 줍니다. 키 작은 사람에겐 다소 부담스러운 길이가 될 수 있는데요. 하이넥 스타일로 목을 감싸면 좀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이때 안에 이너웨어를 밝게 입으면 슬림 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상승케 해줍니다. 이날엔 바빠서 생얼 셀카촬영으로 난감합니다...ㅋ

 

카키색 코트 스타일링

겨울에 카키색의 밀리터리 이미지 스타일링도 즐겨 입습니다.

큼직한 모자가 달린 더플코트는 5년 전에 구입해 매년 즐겨 입는데요. 살짝 귀여운 디자인이 조금은 어려보이는 효과를 주더라고요. 이너웨어는 더플코트와 잘 어울리는 니트재킷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캐주얼한 카키색의 코트는 특히 하얀색 털 트리밍이 무거운 느낌을 주는 밀리터리 스타일 부드럽게 해주었죠. 그리고 안에 착용한 스타일링은 최근에 즐겨 스타일링을 하는 니트와 롱 화이트셔츠와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키 작은 나만의 겨울패션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키가 작아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아이템을 선택하고 그 아이템에 따른 스타일링을 한다면 키가 작아도 개성 있는 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을 수 있었는데요 특히 의류와 어울리는 다른 아이템과의 톤 엔 톤 또는 같은 컬러로 매치하면 키 작은 체형에 좀 더 효과적인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