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도쿄에서 깜짝 놀란 재미난 상품이 가득한 가게

by 머쉬룸M 2014. 12. 22.
반응형

도쿄여행 중 가장 흥미롭고 독특하게 둘러본 상점이 있었습니다. 하라주쿠 거리를 걷다가 접한 아소코(ASOKO) 매장은 외관부터 비주얼에 압도되었는데요. 화려한 색상의 다양한 상품이 벽면에 진열되어 있고 외관은 인물들이 일러스트가 되어 독특한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이 어떤 상점인지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비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줄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을 만큼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상점 있는 듯 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니 다양한 독특한 상품과 아이디어 상품의 가격에 깜짝 놀라게 되었죠.

 

상점이름은 아소코(ASOKO)로 시부야 방향의 하라주쿠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오 날인데도 줄서서 입점해야 했답니다.

상점에 들어가니 알록달록한 상품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상점 안에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네요.

아이스크림 용기

다양한 주방용품

독특한 모양의 수세미

초미니 도자기 양초

선인장 모양의 양초

헤어 끈을 아이스크림 콘으로 포장했어요.

1층에는 주방 및 액세서리, 문구, 아이디어 상품 등등 어느 부분부터 구경해야 할지 살짝 당황할 만큼 하나하나 상품마다 흥미로움을 주었습니다.

 

이곳의 독특한 시스템은 상품 카테고리 집기마다 위에 상품 하나하나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시연대가 있어 상품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상품이 아이디어 상품과 독특한 디자인이라 가격대가 좀 있을까? 생각했는데요. 가격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되었죠. 100~150엔이 주로 많고 소재나 상품의 특성에 따라 400~1.000엔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대가 더 많았어요,

100엔 숍으로 잘 알려진 다이소 상점과 비슷한 가격대이지만 다이소가 생활중심의 저렴한 상점이라면 아소코 상점은 독특한 디자인을 찾는 소비층을 위한 상점 이미지가 컸습니다.

 

투명 전자 계산기

다양한 모양의 압정

다양한 모양의 클립

독특한 디자인의 메모지

2층에 가보니 문구 및 생활용품 등등 독특하고 흥미로운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었어요.

 

 

 

소비세 8% 포함

구입한 상품으로 몇 가지를 신중하고 선택해 계산대에 가니 긴 줄에 다시 한 번 긴 기다림이 있었네요.

 

특히 수세미를 구입해야 했는데요. 아소코에서 재미난 형태의 수세미를 구입하고 그 외 옷거리모양 클립, 풍뎅이 압정, 초미니 양초, 디자인 집게를 구입했답니다.

 

도쿄여행에서 가장 흥미롭게 구경했던 상점으로 재미난 상품 그리고 저렴한 가격대라서 쇼핑의 즐거움을 주었답니다.^^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